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버섯 향이 유난히 좋더라구요.
송이·느타리·표고까지 듬뿍 들어간 전골이 진국이에요.
국물이 깊고 개운해서 밥 두 그릇은 기본이에요ㅎㅎ
가을 저녁 따뜻하게 보내기 딱 좋았어요~
홍대에 있는 버섯 두부 전골 두부집입니다
버섯이랑 두부랑 해서..
가을 가을하니 넘 맛있네용
0
0
댓글50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버섯 향이 유난히 좋더라구요.
송이·느타리·표고까지 듬뿍 들어간 전골이 진국이에요.
국물이 깊고 개운해서 밥 두 그릇은 기본이에요ㅎㅎ
가을 저녁 따뜻하게 보내기 딱 좋았어요~
홍대에 있는 버섯 두부 전골 두부집입니다
버섯이랑 두부랑 해서..
가을 가을하니 넘 맛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