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남동 연어사시미 쿠히치

연남동 연어사시미 쿠히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에도 연어는 빠질 수 없죠ㅎㅎ

 

가을이라..

먼가 연어도 살이 올라유 ㅎㅎ

연남동에 있거든유 ㅎㅎ


두툼한 연어사시미에 유자소스가 상큼하게 어울렸어요.
가게 인테리어도 따뜻한 우드톤이라 아늑했어요.
친구랑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가게였어요~

 

연어랑 가볍게 잘 즐겨보셔용 ㅎㅎ

0
0
댓글53
  • 기쁜기린J1710901
    연어사시미 맛있겠네요. 입맛을 돋우는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연어사시미 드셨네요
    유자소스가 킥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비주얼부터 신선함이 바로 느껴져서 침 고여
    연남동 가면 꼭 들러보고 싶어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연어 두툼해서 너무 좋아요
    요즘 회가 너무 맛있어료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연어는 언제 먹어도 맛나요
    살 오른 연어 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연어회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신선해보이기도하고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음식의 색감이 너무 고급스럽네요.
    셰프님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연어 사시미 비주얼 대박이네요 연어 사시미 먹고 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을에 먹는 연어도 기름지고 맛나요
    육회랑 연어 맛집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연어 좋아하는데 너무 좋네요.
    연어 들어간건 다 좋아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연어 두툼하고 맛있을꺼 같아요 비주얼 대박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퀄리티 좋아보여요
    맛잇을 거 같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양이 엄청많네요. 진짜 배부를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연어회이네요
    연어와 유자소스는 어떨지 궁금해요
  • 기쁜기린F214001
    연어사시미라면 신선하게 즐길 수 있어 좋겠네요. 가을 나들이 후 가볍게 먹기에도 딱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연어 정말 좋아합니다.
    연어 먹으럭 가야겠습니다.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연어가 맛있어 보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신선한 연어사시미로 가을 점심을 즐기기 좋겠네요. 가볍게 한 끼 해결하기에도 좋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연남동 감성에 신선한 연어라니 최고의 조합이네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사시미를 즐기기 딱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연어회 정말 맛나보이네요
    양도 정말 푸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