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에도 연어는 빠질 수 없죠ㅎㅎ
가을이라..
먼가 연어도 살이 올라유 ㅎㅎ
연남동에 있거든유 ㅎㅎ
두툼한 연어사시미에 유자소스가 상큼하게 어울렸어요.
가게 인테리어도 따뜻한 우드톤이라 아늑했어요.
친구랑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가게였어요~
연어랑 가볍게 잘 즐겨보셔용 ㅎㅎ
0
0
댓글5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에도 연어는 빠질 수 없죠ㅎㅎ
가을이라..
먼가 연어도 살이 올라유 ㅎㅎ
연남동에 있거든유 ㅎㅎ
두툼한 연어사시미에 유자소스가 상큼하게 어울렸어요.
가게 인테리어도 따뜻한 우드톤이라 아늑했어요.
친구랑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가게였어요~
연어랑 가볍게 잘 즐겨보셔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