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진심 카스테라

진심 카스테라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가을이 되니 정말로 식욕 폭발입니다~

요근래 맛나게 먹은 간식이 있어 올려요~

진심 카스테라라고 쫀쫀하면서 

많이 달지 않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었네요~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드시면 좋을 듯~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

 

 

 

 

 

 

0
0
댓글54
  • 기쁜기린J1710901
    카스테라랑 생크림이네요. 같이 먹기에 좋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카스테라 먹고 싶네요
    가을에는 식욕이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카스테라 먹고 싶네요
    요즘 식욕이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카스테라 부드러울 것 같아요
    빵은 다 맛있는 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많이 안달아서 좋네요
    아메리카노와 궁합 최고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카스테라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빵좋아해서 저도 자주 사먹습니다 너무 맛있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생크림에 카스테라 최고네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해야지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한 우유에 먹기 너무 좋네요.
    카스테라 오랜만에 먹고 싶어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생크림 찍어먹으면 더 맛있을꺼 같아요 달달한 카스테라 먹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카스테라 좋네여
    부드럽고 맛있쬬 ㅎㅎ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크림도 엄청 많이 주네요 달지 않아서 맛있겠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카스테라 맛집인가봐요
    크림과 같이 주는 카스테라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카스테라는 부드럽고 달콤해서 간식으로 완벽하네요. 차와 함께 즐기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카스테라 집 이름이 진심이네요.
    왠지 카스테라에 진심일것 같아요.
  • xyJackal936
    카스테라 너무 맛있어요. 생크림 먼저 먹으면 더 맛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달콤한 카스테라는 언제 먹어도 행복을 주네요. 가을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매력적이에요.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달콤한 휴식이 되죠.
  • 열린자두L1435954
    카스테라 맛있나 보네요!
    진심 카스테라 먹어보고싶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이집 카스테라 넘 달지 않아 좋더라구요
    크림도 선택가능이라 좋앗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카스테라 크림이랑 궁합 좋죠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