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 아침, 선선한 바람 불 때 딱 생각나는 메뉴!
완전 설렁탕이 짱이쥬 ㅎㅎ
강남에 신사옥이라니ㅡㄴ 곳이구용 ㅎㅎ
파랑 아주 진하게 일품!
진하게 우려낸 국물에 깔끔한 고기맛이 일품이에요.
파송송 넣고 후루룩 먹으니 속이 따뜻해졌어요.
든든한 한 끼로 피로가 싹 풀렸답니다~
가을에 한번 즐겨보세용 ㅋ
0
0
댓글46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 아침, 선선한 바람 불 때 딱 생각나는 메뉴!
완전 설렁탕이 짱이쥬 ㅎㅎ
강남에 신사옥이라니ㅡㄴ 곳이구용 ㅎㅎ
파랑 아주 진하게 일품!
진하게 우려낸 국물에 깔끔한 고기맛이 일품이에요.
파송송 넣고 후루룩 먹으니 속이 따뜻해졌어요.
든든한 한 끼로 피로가 싹 풀렸답니다~
가을에 한번 즐겨보세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