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찬바람불땐 설렁탕 맛집

찬바람불땐 설렁탕 맛집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 아침, 선선한 바람 불 때 딱 생각나는 메뉴!

 

완전 설렁탕이 짱이쥬 ㅎㅎ

강남에 신사옥이라니ㅡㄴ 곳이구용 ㅎㅎ

 

파랑 아주 진하게 일품! 
진하게 우려낸 국물에 깔끔한 고기맛이 일품이에요.
파송송 넣고 후루룩 먹으니 속이 따뜻해졌어요.
든든한 한 끼로 피로가 싹 풀렸답니다~

가을에 한번 즐겨보세용 ㅋ

0
0
댓글46
  • 기쁜기린J1710901
    배추김치를 통으로 주네요. 국밥이랑 먹기에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찬바람 불 때 설렁탕이네요
    파를 많이 넣어야 돼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날씨랑 메뉴 조합이 완벽해서 바로 끌려
    이럴 땐 국물 한 그릇이 최고지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설렁탕 국물 맛있겠어요
    정말 든든 할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설렁탕에 파송송 너무 좋죠
    고기도 많아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역시 설렁탕이 땡기는 계절이왔군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설렁탕 이번주에 또먹어야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기 단골이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첫 방문부터 기대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설렁탕에는 김치죠.
    맛있는 김치면 훨씬 맛있어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설렁탕 맛있겠어요 깍두기랑 먹으면 최고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뜨끈한게 땡기죠
    가을에 자주 먹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김치까지 대박이네요 뜨끈하게 너무 좋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설렁탕에는 김치죠
    뚝배기에 나오는 설렁탕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설렁탕이라면 쌀쌀한 날씨에 딱 맞는 따뜻한 음식이네요. 깊은 국물 맛이 생각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울땐 설렁탕 한그릇이 좋죠.
    뜨끈하게 몸을 데워주네요.
  • xyJackal936
    설렁탕 깔끔해 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뜨끈한 설렁탕으로 몸을 녹이기 좋겠네요. 가을 저녁 메뉴로 딱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속이 따뜻해지는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에요. 부드러운 고기와 진한 육수가 완벽한 조합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뜨끈한 설렁탕 너무 좋죠
    요즘같은 날씨에 딱이에요
  • 눈부신늑대A944714
    설렁탕이 깔끔하네요
    파 가득넣고 먹어줘야죠
  • 공손한목련A244378
    설렁탕 뜨끈하니 맛나겠어요
    김치도 맛있다니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