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이라 아쉬움도 있네요

가을이라 아쉬움도 있네요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지난주 주말 고척스카이돔에서

불꽃야구 직관 보고 왔습니다~~

가을이라 예쁜 낙엽도 보고 좋긴한데..

야구가 끝나서 아쉬움 한가득입니다..ㅜㅜ

그러나 농구나 핸드볼 처럼 겨울 스포츠를

즐기면 되죵~~^^

 

0
0
댓글40
  • 기쁜기린J1710901
    불꽃야구 직관 보셨군요. 티켓팅 하기 어렵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불꽃야구 직관이네요
    가을 야구 끝이 났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야구 경기 좋아하시나 봐요
    끝나서 아쉬울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야구 끝나서 아쉽겠어요
    언제 또 새시즌 할 날 올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야구 엄청 좋아하시는가봐요 저도 야구좋아하는데요
    시즌끝나서 너무아쉽습니다 내년에 기대되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가을은 뭔가 아쉬워지는 게절이죠.
    날씨가 선선해져서 더 그런건가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야구 끝났군요 겨울시즌 스포츠를 즐기셔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야구 좋아하나봐요
    아쉬울 거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야구 너무 재밌죠 비시즌 생각하면 아쉬워요
  • 기쁜기린F214001
    가을이 지나가는 아쉬움이 느껴지지만, 남은 시간도 소중하게 즐기고 싶네요. 계절의 변화를 즐기는 마음이 아름다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야구가 끝나서 아쉬우시겠어요.
    얼른 새 시즌 하면 좋겠네요.
  • xyJackal936
    너무 아쉬울 것 같아요.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조금씩 날이 짧아지는 게 아쉽지만 가을 풍경은 아름답네요. 남은 가을도 즐기시길 바라요.
  • 상냥한벚꽃S890483
    짧은 가을이 금방 지나가는 게 늘 아쉬워요. 낙엽이 다 떨어지기 전에 마지막 가을 풍경을 마음에 담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야구 직관 재밌을 것 같아요
    스포츠 즐기는 것도 좋은 취미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겨울은 추워서 야구하기 힘들겟군요
    실내스포츠 구경가야겟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야구 직관 재밌겠어요
    끝낫나봐요 아쉽겠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야구 시즌이 끝났군요
    불꽃야구 넘 재밌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야구 엄청 좋아하나 보네요..
    불꽃야구도 했나 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여름이 예쁘지만 덥죠
    가을은 날씨가 션션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