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가을에 피크닉 자주 다니시죠??
저도 아이들과 비가 안오는 주말엔 근처 공원에라도 가는 편입니다~
이것저것 맛난거 싸들고 말이죠~~
아이들이 있어 그런지 환경에 관심이 더 가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이제부터 포장할 때 다회용 용기에 담아 다니기로 결심했답니다~~
우리 함께해요^^
0
0
댓글48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가을에 피크닉 자주 다니시죠??
저도 아이들과 비가 안오는 주말엔 근처 공원에라도 가는 편입니다~
이것저것 맛난거 싸들고 말이죠~~
아이들이 있어 그런지 환경에 관심이 더 가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이제부터 포장할 때 다회용 용기에 담아 다니기로 결심했답니다~~
우리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