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제부터 용기 내려구요

이제부터 용기 내려구요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가을에 피크닉 자주 다니시죠??

저도 아이들과 비가 안오는 주말엔 근처 공원에라도 가는 편입니다~

이것저것 맛난거 싸들고 말이죠~~

아이들이 있어 그런지 환경에 관심이 더 가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이제부터 포장할 때 다회용 용기에 담아 다니기로 결심했답니다~~

우리 함께해요^^

 

 

 

 

 

 

0
0
댓글48
  • 기쁜기린J1710901
    다회용 용기 좋은 아이디어네요. 저도 실천해야겠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다회용기 활용이네요
    피크닉 잘 다녀오셨나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글만 봐도 결심한 마음이 느껴져서 응원돼
    작은 변화라도 시작이 제일 큰 용기야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용기에 담아 가는 거 좋네요
    환경적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너무 좋은 용기네요
    환경에 앞장서는 것 멋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너무 좋은 시도같네요 
    환경생각하면 그렇게 하는게 맞는데 쉬운일이 아니죠 대단하십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용기 챙겨서 포장하셨네요
    야외 나들이할때 괜찮죠
  • 미여우랑랑I232618
    한국은 또 쓰레기 매립할 땅도 가뜩이나 없는데 정말 일회용기 사용 줄여야하지요
    저도 많이 배우고 실천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글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치킨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치킨이면 어디든 행복해질거 같아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날씨가 좋아 피크닉가기 좋은 계절이예요 일회용품 사용줄이기 멋지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을 피크닉 아주 좋죠 ㅎㅎ
    잘 다녀오세용 ㅎㅎ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저도 가끔 하고 있어요 너무 아깝더라고요
  • 뛰어난하마Z126729
    환경에 좋겠어요
    용기에 포장하기 정말 좋네요
  • 기쁜기린F214001
    새로운 시작에 용기를 내는 모습이 멋지네요. 가을의 변화를 맞이하기에도 좋은 시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용기내 챌린지 좋아보입니다.
    저도 나중에 해봥야겠어요.
  • xyJackal936
    불편하지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정말 좋은일 하시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새로운 시작에 용기를 내는 모습이 멋지네요.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 상냥한벚꽃S890483
    스스로를 다독이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습이 멋져요. 한 걸음씩 나아가는 용기가 큰 변화를 가져오겠죠.
  • 열린자두L1435954
    다회용 용기 사용 너무 좋네요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 멋져요
  • 눈부신늑대A944714
    다회용기 사용하시는거 대단합니다
    실천하기가 힘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