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역 전어구이 맛집 하남회

성수역 전어구이 맛집 하남회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 하면 역시 전어의 계절이죠!

대하랑 전어랑 냠냠 ㅎㅎ


숯불향 가득한 전어구이 한 점에 소주 한잔 캬~

며느리도 몰라유 ㅎㅎ


비리지 않고 고소한 맛이 입에 착 붙어요.
가을 제철 생선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추천이에요~

 

성수역에서 계절 느낌 냥낭쓰 하게 

2
0
댓글47
  • 기쁜기린J1710901
    전어구이 맛있겠네요. 제철 전어는 환상입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가을 전어구이네요
    제철음식 드셨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전어구이 역시 제철이네요
    냄새가 너무 나도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가을에는 전어가 짱이죠
    글만 봐도 침나와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가을하면 역시 전어가 떠오르죠
    저도 전어 정말 좋아합니다 구이가 특히 맛있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웨이팅이 있어도 충분히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만큼 매력적인 곳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와 전어구이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사진만으로도 먹고싶어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전어 구이 좋네여
    바삭해보여요 ㅎㅎ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진짜 잘 구웠네요ㅜㅜ 가을에 꼭 먹어줘야해요
  • 기쁜기린F214001
    전어구이라니 가을 제철 음식으로 딱이네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기대돼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가을엔 전어가 제철이었죠.
    구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xyJackal936
    전어구이 맛있어 보이네요. 회도 맛있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가을 전어구이로 계절을 느끼기 좋네요. 신선한 해산물 맛이 기대돼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가을 제철 전어는 고소함이 남다르죠. 불향이 배인 전어 한 점이면 가을이 입안 가득 느껴질 거예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노릇하게 잘 구워진 전어구이에요
    가을에 제철이라 맛잇을거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넘 맛있을 것 같아요. 
    전어구이 맛집 하남회 가보고 싶어져요. 
  • 열린자두L1435954
    전어구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가을 전어구이 딱 좋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숯불향 가득한 전어 맛잇겟네요
    가을 제철음식 좋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전어구이 노릇하고 맛나보이네요
    가을에 유명한 생선이지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가을 전어 진짜 맛있다던데 안먹어봣어요
    전어구이 먹음직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