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은행나무길 예뻐요

은행나무길 예뻐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동네 산책 하면서 노란 은행나무 찍어봤어요

 

진짜 샛노란색이 이쁘네요.

 

은행은 안열리는 나무인지 냄새도 안났구요. 

 

은행잎 밟으면서 걸으니 진짜 가을 느낌 물씬 나네요.

0
0
댓글43
  • 기쁜기린J1710901
    은행 냄새 맡으면 신기합니다. 가을이 생각나는 냄새입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은행나무 길인가요
    바닥에 은행잎이 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나뭇잎이 많이 떨어졌네요
    은행나무 마지막이었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은행 밟는건 넘 싫어요ㅠㅠ
    은행잎은 참 예쁜데 말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길바닥에 은행잎들이 많이 떨어져있네요
    가을에 끝나간다는 소리 같이 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샛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가 정말 멋진계절 가을입니다
    은행을 밟는건 싫지만 은행잎은 좋아요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은행은 빨리 떨어져서 아쉬워요.
    은행나무 너무 이쁜데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요즘 많이 떨어지네여
    가을이 금방 가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떨어진 은행잎이 예쁘네요. 은행은 밟지 마세요
  • 기쁜기린F214001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길이 가을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네요. 산책하며 사진 찍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은행잎들이 벌써 떨어지네요.
    가을이 지나가니 아쉬워요.
  • xyJackal936
    은혜 나뭇잎이 너무 예쁘네요. 운치 있는 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은행나무길 산책하며 가을 색감을 느끼고 싶어요. 사진 찍기에도 완벽한 장소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노랗게 물든 은행잎이 바닥에 가득 깔렸을 것 같아요. 걸을 때마다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가을을 느끼게 하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벌써 떨어졌네요
    이번주 주말이 절정일꺼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은행잎이 많이 떨어졌네요
    아쉬운데요 가을이 가는 느낌이 들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가을의 정수를 담고 있네요. 
    걷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질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은행나무길 너무 좋네요
    가을의 분위기가 느껴져요
  • 눈부신늑대A944714
    요즘 열매 안열리는 나무로 바꾸더라구요
    냄새 안나서 진짜 조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샛 노란 단풍이 진짜 이쁘네요
    다 떨어지는게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