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동네 산책 하면서 노란 은행나무 찍어봤어요
진짜 샛노란색이 이쁘네요.
은행은 안열리는 나무인지 냄새도 안났구요.
은행잎 밟으면서 걸으니 진짜 가을 느낌 물씬 나네요.
0
0
댓글43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동네 산책 하면서 노란 은행나무 찍어봤어요
진짜 샛노란색이 이쁘네요.
은행은 안열리는 나무인지 냄새도 안났구요.
은행잎 밟으면서 걸으니 진짜 가을 느낌 물씬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