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에는 더덕구이랑 비빔밥

가을에는 더덕구이랑 비빔밥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제철 나물 듬뿍 넣은 비빔밥이 최고예요.


도라지, 시금치, 무채까지 색감도 예쁘고 맛도 좋아요.

이번에는 더덕구이 까지~~ㅎㅎ

 

고추장 넣고 비벼 먹으니 입안에 가을이 들어왔어요.
건강하게 한 끼 하고 싶을 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가을에 나는 아이들로..

행복한 가을 보내세용 ㅎㅎ

 

 

 

 

0
0
댓글55
  • 기쁜기린J1710901
    더덕구이 비빔밥 맛있겠네요. 건강에도 좋은 메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더덕구이 영양 좋아요
    가을에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가을 제철 재료로 먹는 비빔밥은 최고지
    더덕구이까지 있으면 한 상 완성인 느낌이야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더덕구이 너무나도 좋죠
    몸에도 더 좋은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더덕구이도 감칠맛 미치죠
    가을이면 생각나는 음식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더덕구이에 비빔밥 너무 좋네요
    저도 정말좋아하는 음식들입니다 맛있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런 집은 나중에 꼭 줄 서겠네요.
    지금이라도 얼른 다녀와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을 더덕 너무 맛있어요~~
    향긋하고 저 양념더덕 밥에 얹어 먹으면 진짜 행복해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비빔밥 나물 많이 넣으면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죠~
    여기에 더덕구이까지 곁들이다니 정말 환상의 한 상이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양념더덕구이 정말 매콤해보이네요
    나물 풍성하게 넣은 비빔밥도 정말 맛있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양념 더덕구이 엄청 좋아해요.
    숯불에 구우면 더 좋더라구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더덕구이 비빔밥 먹고 싶어요 건강한 한끼 드셨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더덕구이 좋죠
    맛있을 거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저는 안 먹어봤어요. 맛이 궁금하네요
  • 기쁜기린F214001
    더덕구이와 비빔밥이라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겠네요. 가을철 보양식으로 딱 좋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더덕구이 정말 좋아해요.
    비빔밥과 같이 최고입니다.
  • xyJackal936
    더덕구이 맛있을 것 같아요. 비빔밥이라니 더 맛있을 것 같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건강한 가을 식사로 최고네요. 맛도 영양도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향긋한 더덕 향이 입맛을 자극하네요. 매콤달콤한 양념과 고소한 밥의 조화가 정말 일품이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비빔밥 넘 맛있지요. 
    더덕구이와 비빔밥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