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가을엔 얼큰한 감자탕이 참 좋네요 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추운 가을엔 얼큰한 감자탕이 참 좋네요 ㅎ

계양구에 위치한 금바위감자탕 좋아요 ㅎ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나요!

가을인데 너무 추워서 따뜻한 음식만 찾게 되네요 ㅎㅎ

해장국 감자탕 이런게 왜케 좋을까요~ ㅎㅎ

너무 맛나요

 

추운 가을엔 얼큰한 감자탕이 참 좋네요 ㅎ

0
0
댓글54
  • 기쁜기린J1710901
    시래기가 푸짐하네요. 시원하고 맛있을것 같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감자탕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이런 날엔 감자탕을 먹어줘야죠
  • 발랄한자두Y212566
    얼큰한 감자탕이네요
    해장이 잘 되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감자탕이 얼큰 할 것 같아요
    양도 엄청 푸짐 하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감자탕 우거지가 참 좋아요
    밥 볶아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감자탕 정말 사랑합니다 너무맛있어요
    저도 매주 사먹을정도로 정말 좋아했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감자탕 뜨끈하고 맛있네요
    양도 푸짐해보이고 알차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선선한 날씨에 감자탕 최고죠.
    저도 오랜만에 감자탕 먹고 싶네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우거지 듬뿍 들어갔네요 감자탕 먹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감자탕 너무 좋죠
    국물까지 딱이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얼큰하고 너무 좋아요. 진짜 고소하고 최고예요
  • 기쁜기린F214001
    감자탕이라면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몸을 녹이기 좋겠네요. 푸짐한 고기와 감자도 만족스럽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얼큰한 감자탕 정말 좋죠.
    몸이 더 따뜻해지는것 같아요.
  • xyJackal936
    감자탕 맛있어 보여요. 저도 감자탕 먹으러 가야겠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얼큰한 감자탕 한 그릇이면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겠네요. 겨울이 오기 전 딱 맞는 메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얼큰한 감자탕 너무 맛있어 보여요.
    다 먹은 후 밥 비벼먹으면 맛있죠.
  • 상냥한벚꽃S890483
    칼칼한 국물 한입이면 몸이 따뜻해져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감자탕은 언제 먹어도 든든하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금바위감자탕 소개글 좋아요. 
    감자탕 넘 맛있어 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얼큰한 감자탕 먹고싶네요
    국물에 밥 말아 깍두기랑 한입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감자탕이 최고죠.
    얼큰한 국물에 밥 말아먹으면 세상 든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