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추운 가을엔 얼큰한 감자탕이 참 좋네요 ㅎ
계양구에 위치한 금바위감자탕 좋아요 ㅎ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나요!
가을인데 너무 추워서 따뜻한 음식만 찾게 되네요 ㅎㅎ
해장국 감자탕 이런게 왜케 좋을까요~ ㅎㅎ
너무 맛나요
0
0
댓글54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추운 가을엔 얼큰한 감자탕이 참 좋네요 ㅎ
계양구에 위치한 금바위감자탕 좋아요 ㅎ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나요!
가을인데 너무 추워서 따뜻한 음식만 찾게 되네요 ㅎㅎ
해장국 감자탕 이런게 왜케 좋을까요~ ㅎㅎ
너무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