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에도 연어회 덮밥

가을에도 연어회 덮밥고양시 스타필드에 있는 홍대 돈부리인데요 맛있겠죠

연어회를 좋아하는데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가을에는 기름진 느낌의 회들이

몸보신 하는 느낌이라 더 많이 먹는 것 같아요

0
0
댓글59
  • 기쁜기린J1710901
    연어회가 정갈하네요. 건강하고 맛있는 밥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연어회가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고소한 연어 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연여회 덮밥이네요
    연어가 두툼해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연어회 덮밥은 계절 상관없이 늘 맛있는 것 같아
    가을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연어회 너무 좋아요
    덮밥으로 먹어 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추울수록 기름진 회가 땡겨요
    몸보신 하고싶나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연어회덮밥이군요 이거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깔끔하고 정성스러운 느낌이 딱 보여요.
    사장님 손맛이 좋을 듯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연어 너무 고소하고 가을되면 더 기름지죠
    와사비랑 양파얹어먹음 꿀맛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연어 색감이 너무 좋네요.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연어회덮밥 비주얼 너무 이뻐요 맛도 좋을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연어회 좋죠 ㅠㅠ
    신선해보이네여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연어회 덮밥은 가을에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네요. 밥과 함께 먹으면 든든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언제 먹어도 맛있죠 연어가 두틈하네요
  • 기쁜기린F214001
    신선한 연어회 덮밥이라면 가을에도 가볍게 즐기기 좋겠네요.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되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연어회덮밥 맛있을 것 같아요.
    한그릇 깔끔하게 너뭊 좋네요.
  • xyJackal936
    연어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사진도 예쁜 거 같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신선한 연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가을철에도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연어회 덥밥 양념장에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죠!
  • 상냥한벚꽃S890483
    신선한 연어에 고소한 밥 한 숟갈이면 입안이 행복해요. 산뜻한 소스와 함께라면 계절 상관없이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