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이면 생각나는 염소탕과 염소전골

가을이면 생각나는 염소탕과 염소전골

염소탕 살은 야들야들하고 콜라겐 부분은 쫄깃해서 맛있어요

한번 드셔보세요 몸보신에도 제격이예요 참고로 향이 강한 고기 잘 못먹는 편인데

염소는 유일하게 먹을 정도로 특유의 향도 심하지 않아서 좋아요 

고양시 고양골입니다

0
0
댓글53
  • 기쁜기린J1710901
    염소탕 고기가 신기하네요. 족발같이 비계가 붙었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염소고기는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요 어떤 맛이 궁금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염소탕 보양이네요
    콜라겐 가득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기온 내려가면 염소탕 같은 보양식이 떠올라
    몸 따뜻해질 것 같아서 더 끌리는 메뉴야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한 번도 먹어 본 적이 없네요
    향이 심하지 않은가 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염소전골 드셨나보군요
    저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무슨맜일지 궁금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염소탕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동네에서 자주 먹어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전골 좋네여
    가을 하면 생각나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을에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염소탕과 전골이 생각나네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깊어 추천하고 싶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와 진짜 신기하네요. 저는 처음 봐요 궁금해요
  • 기쁜기린F214001
    가을철 따끈한 염소탕이라면 몸도 마음도 든든해지겠네요. 건강한 보양식으로 추천할 만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염소탕 저는 안머겅봤네요.
    몸보신으로 좋을것 같아요.
  • xyJackal936
    염소탕 먹으면 힘이 날 것 같네요. 몸에도 좋을 것 같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염소탕은 처음보는 비주얼이라 신기하네요
    냄새가 안심하다니까 먹어볼만하겟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가을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메뉴네요. 영양도 풍부해서 건강식으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염소탕에 야채가 많아서 맛있어 보여요.
  • 상냥한벚꽃S890483
    보양식으로 제격이죠. 깊고 진한 국물 맛이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계절 음식이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염소고기 향이 안나는군요
    나중에 도전해바야겟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전골 먹었나 보네요. 
    염소 고기 먹어본적 없어서 맛이 궁금해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완전 보양식이네요
    염소고기는 자세히 첨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