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청 교대갈비집

시청 교대갈비집시청 교대갈비집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모임이 있었는데요. 친구가 시청역 근처에 고기맛집이 있다고 해서 그 곳으로 고고고. 계단을 타고 2층으로 올라가니 넓고 쾌적한 환경이 마련되어 있네요. 알바생이 싹싹하고 밝은 서비스의 태도, 역시 식사 하기 전에 기분이 최고네요. 수제 돼지 갈비를 시켰는데 옆 테이블에서 구워서 올려주겠다고 하니 ㅋㅋㅋㅋㅋ 연탄 냄새가 많이 줄였네요. 크기가 적당하게 짤라주고 한입에 들어갈 만큼 쏙~~~ 드디어 내입으로 들어오는 갈비 역시 맜있네요. 비교가 안되지만 그래도 말하고 싶은 부분은 무한리필 갈비보다 더 깊은 고기 맛. 훨씬 맛있네요.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 고추 소스가 있는데, + 양파소스 + 갈비. 한번 드셔 보세요. 저는 후회 하지 않았어요. 꽃게탕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새우, 바지락까지 들어가 있네요. 역시 꽃게와 새우는 언제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치실, 머리끈, 상비약 까지 준비되어 있는 부분, 감동이네요 T T 결제하고 나올때 아이스크림 까지 마무리 해주는 행복, 재방분 의향이 있어요

0
0
댓글54
  • 현명한장미H1872379
    지글지글 더 불판에 붙은 고기 찐이죠
    매장도 시원해보이고 좋아보이네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돼지갈비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석쇠 위에서 구운 갈비 특히 더 감칠맛이 넘쳐나죠 
  • 기쁜기린J1710901
    서비스가 좋은 가게네요. 재방문할만 한것 같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갈비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손으로 뜯어 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저도 가본 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레트로 감성이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시청에 이런 곳이 있네요
    양념 갈비가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예술이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메뉴 구성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조합 너무 찰떡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갈비가 엄청 맛있어보이는걸요 ㅎㅎ 
    무한리필에 비하면 이런덴 훨씬 고기 질이 좋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갈비 구워진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오랜만에 갈비 먹으러 가고싶어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갈비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마무리 디저트까지 최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비주얼 대박이네여
    배고파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시청 근처 교대갈비집은 직장인 점심이나 저녁에 딱 좋겠어요. 깔끔한 분위기와 맛있는 고기가 매력적이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내부도 괜찮은거 같아요 비쥬얼보니 꼭 가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시청 근처에서 맛있는 갈비를 즐길 수 있다니 좋네요. 직장인 점심이나 저녁 모임에도 적합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교대갈비 맛있을 것 같아요.
    친구들과 가보고 싶네요.
  • xyJackal936
    갈비가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시청 교대갈비 여기 진짜 맛있죠
    수제돼지갈비라 그런지 양념도 훌륭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맛있는 갈비로 스트레스도 풀릴 것 같아요. 시청 근처라 접근성도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교대 갈비 열개는 먹어야 배부를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