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 같은 때 가기 좋은 바른생갈비

요즘 같은 때 가기 좋은 바른생갈비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53-1

 

종로3가의 맛집의 바른생갈비 집으로 투박한 반찬이지만 분위기와 소주한잔 기울일수 있는 아주 좋은 집입니다 ㅎㅎㅎ

친구들이 다 맛있다고 난리에요 고기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앞으로도 종종 방문할 예정이에요 가격이 저렴해서 혹시라도 맛이 없으면 그냥 먹고 나올까 했는데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어요.고기가 가격대비 아주맛 괜찮은 곳 입니다

 

0
0
댓글53
  • 기쁜기린J1710901
    생갈비 맛집인가봅니다. 친구들이 좋아하는 가게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생갈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가격은 좀 비쌀 것 같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생갈비 드셨네요
    고기 상태도 좋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고기가 정말 맛있어 보여요
    생갈비라 깔끔 하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집 가셨군요 부럽습니다
    갈비 언제먹은지 기억도 안나네요 너무 맛있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런 스타일은 실패한 적이 없어요.
    이번 주말에 바로 예약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바른 생갈비 가격대비 고기가 아주 괜찮은 집인가봐요
    사진보니 고기 질이 좋아보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양념도 맛있지만 저도 생갈비가 좋아요.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생갈비 먹고 싶네요 고기는 언제먹어도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완전 맛집이네여
    갈비 맛있어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른생갈비는 계절에 상관없이 방문할 가치가 있네요. 고기 질이 뛰어나서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확실히 좋아보이네요. 저도 갈비 좋아해요
  • 기쁜기린F214001
    갈비라면 날씨가 쌀쌀할 때 더 맛있게 느껴지겠어요. 양도 푸짐해서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생갈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가끔씩 고기가 땡디더라구요.
  • xyJackal936
    맛있다니 궁금하네요. 가까우면 가보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바른생갈비 드시고 오셧네요
    여기 진짜 마싯어요 생갈비의 진수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갈비 한 점이면 기분이 확 살아나겠네요. 가을 저녁에 딱 맞는 메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생갈비 깔끔할 게 맛있어 보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갈비 한 점이면 힘이 나죠. 숯불 향이 은은하게 배어 고기의 풍미가 한층 깊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바른 생갈비 너무 맛있을거같은데요
    가격도 저렴한가봐요 가성비 대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