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삭토스트 참좋아해요 ㅎㅎㅎ

이삭토스트 참좋아해요 ㅎㅎㅎ이삭토스트 참좋아해요 ㅎㅎㅎ

 

 

학교다닐때는 한달에 2-3번씩 즐겼는데 나이먹으면서 자꾸 멀어졌네요. 홍대스니커즈에 갔다가 이삭토스트가 눈에 들어와 즐거운 마음에 들어갔습니다. 아마 지금 생각해보니 이곳이 영국남자에 나온 곳 같아요. 토스트는 10년전과 그대로였고 맛있었습니다.

요즘은 따뜻한 음료도 파니까 같이드셔보세요 든든하네요

0
0
댓글58
  • 기쁜기린J1710901
    햄치즈스페셜 좋아합니다.오늘 사먹어야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오랜만에 이삭 토스트 먹고 싶네요  완전 기본 중의 기본 토스트죠
  • 발랄한자두Y212566
    이삭토스트 오랜만이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이삭토스트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지
    가끔은 기본 메뉴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삭토스트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기 토스트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가끔사먹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삭토스트 소스가 최고죠
    부담없는 간식으로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달달하니 추억의 맛 이삭토스트죠 ㅎㅎ 
    예전엔 키위주스 맛있게 먹엇는데 요샌 따뜻한 음료도 파는군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한때 엄청 먹었어요.
    지금도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이삭토스트 너무 맛있어요 저도 종종 사먹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토스트 맛있죠 ㅎㅎ
    저도 좋아합니당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삭토스트는 간편하지만 든든하게 즐기기 좋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 선택의 폭도 넓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먹을 때마다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요
  • 기쁜기린F214001
    이삭토스트는 아침 간편식으로 딱 좋은 것 같아요.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생각날 때 찾게 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이삭토스트는 정말 좋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있어요.
  • xyJackal936
    가격도 착하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맛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토스트는 이삭토스트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감자들어간 토스트도 맛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이삭토스트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울동네에도 이삭토스트 있어서 가끔 사 먹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따뜻한 토스트 한입이면 아침 기분이 달라지죠. 고소한 마요소스와 달콤한 햄조합이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이삭토스트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커피랑 잘 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