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학교다닐때는 한달에 2-3번씩 즐겼는데 나이먹으면서 자꾸 멀어졌네요. 홍대스니커즈에 갔다가 이삭토스트가 눈에 들어와 즐거운 마음에 들어갔습니다. 아마 지금 생각해보니 이곳이 영국남자에 나온 곳 같아요. 토스트는 10년전과 그대로였고 맛있었습니다.
요즘은 따뜻한 음료도 파니까 같이드셔보세요 든든하네요
0
0
댓글58
학교다닐때는 한달에 2-3번씩 즐겼는데 나이먹으면서 자꾸 멀어졌네요. 홍대스니커즈에 갔다가 이삭토스트가 눈에 들어와 즐거운 마음에 들어갔습니다. 아마 지금 생각해보니 이곳이 영국남자에 나온 곳 같아요. 토스트는 10년전과 그대로였고 맛있었습니다.
요즘은 따뜻한 음료도 파니까 같이드셔보세요 든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