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포만두 맛잇어요

마포만두 맛잇어요

 

 

갈비만두진 짜맛있어서 감동했어요 근데 떡볶이도 너무맛있어서 2번감동먹었어요 매일가서 먹고싶을정도로 마음에들어요

날씨추워지면 오뎅 시켜 국물이랑 먹으면 딱좋습니다 강추

0
0
댓글58
  • 기쁜기린J1710901
    갈비만두를 드셨군요. 달달하고 맛있겠군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갈비만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렇게 만들어진 만두가 제일 맛있죠
  • 발랄한자두Y212566
    갈비만두로 드셨네요
    오뎅국물과 조합이 괜찮아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마포만두는 분식 중에서도 유독 생각날 때가 있어
    간단하게 먹기 좋은 메뉴라서 더 좋아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만두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사진보니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갈비만두랑 오뎅 조합이 좋네요
    날도 추운데 뜨끈한 오뎅과 국물 만두면 몸이 따땃해지겟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갈비만두 한판 맛있어보이네요
    저렇게 찜기에 올려주는거를 참 좋아하네요
    떡볶이도맛있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만두에 국물까지 너무 좋네요.
    뜨끈하게 한끼 좋겟어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갈비만두 감동이군요 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만두 너무 좋네여 ㅠㅠ
    맛있을 거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마포만두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만두소가 알차고 피도 쫄깃해서 계속 손이 갈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만두 너무 좋아해요. 촉촉해 보여요
  • xyJackal936
    만두가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마포만두라니 점심이나 간식으로 즐기기 좋겠네요. 쫄깃하고 풍성한 맛이 기대돼요.
  • 뛰어난하마Z126729
    찐만두이네요
    찐 갈비만두 맛있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마포만두 맛있을 것 같아요.
    만두 좋아해서 군침이 도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오뎅이랑 만두랑 뜨끈하게 잘 드셧네요
    갈비만두는 안먹어봐서 궁금한 맛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만두가 맛있으면 자꾸 생각나죠. 가을 간식으로 딱일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속이 꽉 찬 만두 한입이면 든든하죠. 따끈한 국물과 함께 먹으면 완벽한 조합이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어묵이랑 갈비만두 너무 먹고싶네요
    뜨끈한 어묵국물이랑 어울리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