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하 구이 구디 맛집

 

대하 구이 구디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소금구이 대하철이죠 ㅎㅎ

정말 요즘은 대하가..

달구 맛난 거 같아요

구딩 속초 오징어에서..

대하 너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완전 대박입니다~

가을 가을이라

대하 잘 드세용!

1
0
댓글62
  • 기쁜기린J1710901
    대하가 달게 잘익었군요. 제철에먹는게 맛있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대하구이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대하구이 드셨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가을엔 역시 대하 구이가 제철이라 더 끌려
    구디 쪽 맛집이면 퇴근 후에도 가기 좋겠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요새 대하철이죠 대하사진보니 정말 실하네요
    저도대하구이 정말 좋아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제철 메뉴 먹어줘야죠
    대하들이 큼지막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을 대하가 찐 맛있죠 ㅎㅎ 
    소금구이 먹으면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소금구이 정말 맛있겠네요
    여기에 소주 한잔 같이 걸치면ㅎ; 정말 환상이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대하구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먹어본지 몇년 된거 같아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소금 대하구이 먹고 싶네요 가을엔 꼭 먹어줘야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대하구이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 기적적인자몽C211955
    대하 구이는 역시 구디 맛집에서 먹어야 제 맛이네요. 신선한 해산물이 입안에서 살살 녹을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요즘 맛있더라고요. 저도 먹었어요
  • xyJackal936
    대학구이 맛집인가봐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대하 구이라니 신선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 가을 제철 음식으로 딱이에요.
  • 뛰어난하마Z126729
    철에만 먹을수있는 음식이네요
    제철음식은 더맛있는것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대하구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역시 제철에는 꼮 먹어줘야죠.
  • 귀여운튤립U1510871
    가을은 역시대하가 최고네요
    제철음식 먹어야 감기도 안걸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신선한 대하 구이가 입맛을 확 돋워주겠네요. 가족 모임이나 친구들과 즐기기 좋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가을엔 대하철이라 구이 냄새만으로도 입맛이 돌죠. 껍질째 구워 먹는 바삭한 식감이 정말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