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잇고 영양가 잇는 식사 그레인 서울 추천해요 ㅎㅎㅎㅎ

맛잇고 영양가 잇는 식사 그레인 서울 추천해요 ㅎㅎㅎㅎ맛잇고 영양가 잇는 식사 그레인 서울 추천해요 ㅎㅎㅎㅎ맛잇고 영양가 잇는 식사 그레인 서울 추천해요 ㅎㅎㅎㅎ

 

 

 

 

친구랑 가도 좋고 데이트로도좋아요 ㅎㅎㅎ

주문가능한 브런치 리스트가 있고 선택이 가능합니다. 말그대로 나만의 브런치메뉴를 만드는 컨셉이고 플레이팅은 일본가정식 느낌으로 나옵니다.직원들은 다 친절하고 분위기도 괜찮아요. 가격도 높지 않은 편이라 추천입니다 ㅎㅎㅎ

 

0
0
댓글59
  • 기쁜기린J1710901
    나만의 브런치메뉴 좋네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정말 데이트 장소로 좋을 것 같네요 브런치가 너무 맛있게 나오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브런치 드셨네요
    플레이팅도 좋네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그레인 서울은 건강하면서도 맛까지 챙긴 느낌이네
    한 끼 제대로 먹고 싶을 때 딱 떠오르는 곳이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음식 사진보니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레스토랑 같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맛도 맛인데 분위기가 최고네요.
    사진 찍고 싶어서라도 가고 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브런치 한상이 너무 깔끔하게 나오네요
    나만의 브런치메뉴라니 원하는거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ㅐ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맛도 좋지만 건강도 챙겨야죠.
    맛,건강 다 챙길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브런치 먹으러 가고 싶어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엄청 좋을 거 같아요
    건강식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그레인 서울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기 좋네요.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 추천할 만해요.
  • 활기찬거미E212693
    다 진짜 대박이네요. 브런치로 먹으러 가고 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요 
  • xyJackal936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플레이팅도 너무 좋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가보고싶네요
    다양한조합이 가능하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식사라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가을철 균형 있는 한 끼로 추천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그레인 서울 안가본 곳이네요.
    나중에 꼭 방문하고싶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브런치가 엄청난 구성이네요
    연어도 있고 스프도 주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건강식이라서 가을철 몸 관리에도 좋겠네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건강한 한 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니 좋네요. 요즘은 영양 밸런스까지 고려한 식사가 인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