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의 모습이 사라지고 있더라구요

가을의 모습이 사라지고 있더라구요

 

오늘 오랜만에 산책했어요.

가을의 모습이 사라지고 있더라구요.

겨울 준비하느냐고 다 떨어지니깐 아쉽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60
  • 기쁜기린J1710901
    낙엽이 다 떨어졌네요. 쓸쓸한 가을의 느낌이 있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낙엽이 다 떨어지면 너무 슬프죠 이제 앙상한 나무만 남잖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가을날 산책하셨네요
    낙엽이 거의 없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가을 이제 완전히 끝나가고있어요
    새벽에는 영하까지 떨어지고 춥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을이 찰나에 너무 빨리 지나가요ㅠㅠ
    오래함께하면 좋겟는데 금방 겨울이 오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가을이 너무 짧아서 아쉽네요.
    겨울이 늦게 왔음 좋겠어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기분탓인지 올해 단풍이 너무 빨리 낙엽으로 떨어진 것 같아요 너무 아쉽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낙엽 떨어지는거 너무 아쉬워요 가을이 가고 있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니까요 ㅠㅠ
    너무 아쉽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을 풍경이 점점 사라지는 게 아쉽네요. 남은 가을을 최대한 즐겨야겠어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점점 떨어지나 봐요 너무 아쉽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멋진 풍경이네요 산책하기 정말 좋겠어요 
  • xyJackal936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요. 너무 아쉬운 거 같네요.
  • 기쁜기린F214001
    조금 아쉽지만 남은 가을 풍경도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사진으로 남기면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벌써 나뭇잎들이 지니 아쉬워요.
    가을이 좀 더 ㅈ길면 좋겠습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가을이 사라지고있네요 정말로
    낙엽이 다 떨어져서 나무가 앙상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점점 쓸쓸해지는 가을 풍경이 아쉽네요. 그래도 남은 가을을 즐겨야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짧은 가을이 더 아쉽게 느껴져요. 단풍이 다 지기 전에 잠시라도 나가서 계절의 끝을 담아두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가을이 벌써 지나가고있네요
    아쉬워요ㅠㅠ 겨울은 너무 추운데
  • 고요한캥거루H210511
    낙엽이 거의 없더라구요.
    가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쉬운 마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