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단팥죽 만큼 따뜻한 게 없어요.
연남살롱에서 팥죽 먹어요
저는 가을부터는..
시나몬 가루 솔솔 떡 올려진..
팥죽이 그렇게 좋더라구용
연남살롱 단팥죽!
달콤하면서도 담백해서 부담이 없었답니다.
가족 외식 장소로 강추해요~
0
0
댓글7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단팥죽 만큼 따뜻한 게 없어요.
연남살롱에서 팥죽 먹어요
저는 가을부터는..
시나몬 가루 솔솔 떡 올려진..
팥죽이 그렇게 좋더라구용
연남살롱 단팥죽!
달콤하면서도 담백해서 부담이 없었답니다.
가족 외식 장소로 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