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남살롱에서 팥죽 먹어요

연남살롱에서 팥죽 먹어요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단팥죽 만큼 따뜻한 게 없어요.

 

연남살롱에서 팥죽 먹어요


저는 가을부터는..

시나몬 가루 솔솔 떡 올려진..

팥죽이 그렇게 좋더라구용

 

연남살롱 단팥죽!
달콤하면서도 담백해서 부담이 없었답니다.
가족 외식 장소로 강추해요~

0
0
댓글70
  • 기쁜기린J1710901
    단팥죽이 정갈하네요. 따뜻하고 맛있을것 같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팥죽 굉장히 뜨끈해 보여요 가을에는 역시 팥죽을 먹어줘야죠
  • 발랄한자두Y212566
    팥죽이 잘 나오네요
    시나몬 가루도 올라가네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연남에서 팥죽이라니 조합이 은근 매력적이네
    쌀쌀한 날씨랑 잘 어울리는 메뉴 같아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팥죽 드시는군요 이거 은근히 별미에요
    저도 어쩌다 한번먹는데 맛있더라구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팥죽 좋아해요 팥죽에 떡 들어간 건 처음보는데 먹어보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어른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팥들어가서 담백할듯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팥죽이 엄청 찐해보이고 맛나보여요~~
    날이 추워지면 단팥죽 너무 먹고싶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뜨끈한 팥죽 한그릇 너무 좋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팥죽 너무 맛있어보여요
    이제 팥죽보니 정말 동절기에 접어드는구나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시나몬가루 올린 팥죽 맛있을꺼 같아요 담백하다니 더 맛나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팥죽 너무 좋죠 ㅎㅎ
    달달해보이네여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연남살롱에서 먹는 팥죽은 따뜻하고 달콤하네요. 추운 날씨에 몸과 마음이 함께 녹는 느낌이에요.
  • 활기찬거미E212693
    팥죽 비주얼 너무 신기해요 엄청 매끈해 보여요
  • xyJackal936
    팥죽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떡이 크게들어있네요
    달달한 팥죽과 어울리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팥죽이라 겨울 느낌과 가을의 여운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겠네요.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예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연남살롱에 팥죽이 있었군요.
    따뜻하곰 맛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저도 겨울이 올땐 팥죽을 꼭 먹습니다
    연남살롱 팥죽 맛있나봐요 사먹으러 가봐야겟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따뜻한 팥죽이 몸도 마음도 녹여주겠네요. 가을 날씨에 딱 맞는 메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