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6년만에 가장 큰 달이라고 하네요 

6년만에 가장 큰 달이라고 하네요

 

밤 10시 19분이 제일 크다지만  지금 나왔어요~^^

다들 소원비세요 ㅎㅎㅎ

6년만에 가장 큰 달이라고 하네요 

0
0
댓글67
  • 기쁜기린J1710901
    슈퍼문 구경하셨네요. 달이 크고 밝아서 좋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달이 정말 크고 예쁘네요 저도 봤으면 좋았을 텐데
  • 발랄한자두Y212566
    달보고 소원 비셨나요
    보름달 크기가 크네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큰 달 뜬 날은 괜히 하늘을 더 보게 되지
    사진 찍기에도 좋은 밤이었을 것 같아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달이 정말 크네요 사진 잘찍으셨네요
    전 못보고 지나쳤는데 보신분들 부럽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덕분에 6년만에 가장 큰 달을 구경했네요 ㅎㅎ 
    소원빌고 원하던거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보고싶었는데 못봐서 아쉽네요.
    살짝 무서울 것도 같아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정말 이날 슈퍼문 달이 엄청 크더라구요
    사진찍었는데 똥손이라 이렇게 예쁘게 못찍었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6년만에 가장 큰 달이 뜬날이죠 저도 달구경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어쩐지 너무 크네여
    밝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번 달은 특히 크고 밝게 떠서 눈길을 끄네요. 가을 밤하늘 감상하기 딱 좋은 날이에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저는 못 봐서 아쉽네요ㅜㅜ 그래도 덕분에 구경했어요
  • xyJackal936
    슈퍼 문 인가봐요 직접 보고 싶어지네요
  • 기쁜기린F214001
    오늘 밤 달을 보면 특별한 기분이 들겠네요. 가을밤 산책하며 달빛을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6년만의 큰달이라니 신기해요.
    얼른 소원빌어야겠습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6년만에 제일 큰달이라니 정말 럭키비키네요
    소원 빌어야겟어요 로또1등 제발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오늘 밤 달 보러 나가야겠어요. 달빛과 가을 밤 풍경이 멋질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하늘에 뜬 커다란 달을 보니 마음이 몽글해졌어요. 잠시 하늘을 올려다보며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큰달이 정말 멋지네요
    제일 클때라니 행운이엇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큰 달은 진짜 오랜만이죠.
    눈으로 보는 순간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