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베이커리카페 다녀왔어요

베이커리카페 다녀왔어요

 

친구의 자녀가 고3이라 응원 겸, 선물도 줄 겸 만나서 커피 한잔했습니다. 

사실 수능 전이라 연락하기가 어찌나 조심스럽던지요...

수능 보면 다 끝이려니 했는데, 끝나도 끝난 게 아니래요. ㅜㅜ

그래도 밖에 나오니 숨통이 트인다는 친구의 밝은 표정을 보니, 만남을 청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친구의 자녀가 노력 이상으로 좋은 결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65
  • 기쁜기린J1710901
    수능이 끝나도 끝이 아니네요. 마지막까지 하는거군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베이커리 카페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빵이 굉장히 크고 맛있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카페 탐방 하셨네요
    커피와 빵 조합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베이커리 카페는 빵 냄새만으로도 기분 좋아져
    가을에 커피랑 함께 즐기기 딱이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빵이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무스맛일지 정말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수능이 전부는 아닌데 또 그나이대에는 목숨걸ㄹ수밖에 없는듯해요
    그래도 맛난빵 드시며 힐링하셧겟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빵 너무 좋아하는데 좋은 카페네요.
    빵이 비싸져서 너무 아쉬워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크로와상에 생크림 가득 너무 맛나겠어요 먹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베이커리 카페 좋네여
    빵이 맛나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베이커리카페에서 갓 구운 빵과 커피를 즐기니 행복하네요. 편안하게 쉬면서 즐길 수 있는 장소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크림이 듬뿍 있네요 1개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 xyJackal936
    생크림이 먹은 죽스럽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베이커리와 커피가 함께라면 가벼운 나들이 후 휴식하기 좋겠네요. 달콤한 디저트가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베이커리 카페 크고 좋아요.
    빵 좋아해서 너무 행복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베이커리 카페의 빵이라 그런지 장난 아닌데요
    크림이 엄청나게 들어있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빵과 음료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겠네요. 가을 오후에 딱 맞는 힐링 코스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빵 냄새 가득한 카페는 언제 가도 기분이 좋아져요. 갓 구운 빵과 따뜻한 커피의 조합은 언제나 옳죠.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그러네요 지금 수능시즌이네요
    수능보는 친구들 다 화이팅해야죠
  • 고요한캥거루H210511
    딜달한맛일거같아요
    저도 빵순이라 먹고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이 맛잇어보여요
    크로와상 안에 크림이 엄청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