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철판야끼우동이랑 참치김밥!

철판야끼우동이랑 참치김밥!

 

철판야끼우동이랑 참치김밥!

 

점심 먹으러 왔어요

철판야끼우동이랑 참치김밥!

참치김밥이 오천원이 넘네요? 허..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흑.

그래도 맛있게 먹어야죵~^^

 
2
0
댓글62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야끼우동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철판에서 만들어져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야끼우동 맛있겠어요
    김밥도 가격이 올랐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요즘 김밥이 진짜 비싸요
    물가가 더 올랐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완전 배부를거 같아요
    푸짐하게 드셨네요 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철판야끼우동 맛있어 보여요 요새 기본 김밥도 4천원이 넘더라구요 물가 너무 비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철판야끼우동이 참치김밥 너무 맛있겠네요
    한끼로 손색이 없을 음식들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구성 너무 알차다
    실패할수 없는 조합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철판야끼우동과 참치김밥 조합 최고네요!!
    김밥이 오천원 넘는 시대라니.... 물가 무슨일인가요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우동에 김밥 너무 좋네요.
    언제 봐도 먹고 싶은 조합이에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철판우동이랑 참치김밥 먹고 싶네요 김밥은 언제먹어도 안질리는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헐 맛있겠네여
    비싸긴 하네요 ㅠ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철판야끼우동과 참치김밥 조합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간단하게 즐기기에도 딱 좋은 메뉴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조합 대박이네요. 참치 김밥 두툼해 보여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야끼우동 김밥 너무 맛있겠네요 
    정말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엄청 맛있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같이 먹으면 좋겠어요
  • xyJackal936
    참치김밥 맛있을 거 같아요. 안 먹은지 오래 됐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진짜 맛있어보여요 생각난김에 먹어야겠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우동과 김밥이네요
    참치김밥이라 더맛있을것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철판야끼우동과 참치김밥이라면 든든하게 한 끼 해결 가능하겠네요. 가을 간식이나 점심 메뉴로 딱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철판 야끼우동 맛있어보여요.
    우동 좋아해서 먹고싶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