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타벅스에도 겨울이

스타벅스에도 겨울이

 

시즌 음료도 나오고

프리퀀시도 시작!

올해는 다이어리 스킵해야지 했는데

이렇게 마시다 보면 받게 될거 같아요. 

 

 

2
0
댓글64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스타벅스에도 겨울이 찾아왔네요 겨울 케이크 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 시즌음료가 나왔어요
    케이크도 먹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크리스마스 상품들이네요
    이렇게 봐도 예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스타벅스에서 느끼는 겨울이네요
    굿즈들 예쁜거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타벅스에도 겨울준비를 하는군요
    커피만 마셨는데 이런것도 잘 챙겨봐야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 프리퀀시도 시작이네요
    겨울 메뉴들도 나왔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벅가면 캐롤나오고 겨울분위기로 꾸미더라고요 ㅎㅎ 
    프리퀀시 모으다 보면 올해 금방 지나가겟죠
  • 고귀한뱀G130599
    저도 얼마전 스벅 다녀왔어요. 
    겨울 관련한 메뉴들이 출시 됐더라고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어느덧 진짜 겨울이 오나보네요.
    가을이 너무 짧아서 아쉬워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시즌음료랑 케이크랑 나왔더라구요
    연말분위기 느껴지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겨울시즌 나오네요 스벅 커피 마시러 가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렇군요
    이제 겨울시즌이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스타벅스에도 겨울 분위기가 가득하네요. 계절 한정 메뉴와 장식 덕분에 매장이 더 따뜻하게 느껴져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정말 겨울 실감나네요 저도 이번에 모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스타벅스 겨울느낌 물씬 나네요
    스타벅스 다이어리도 탐나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그러게요. 이제 딱 행사를 할 때가 됐네요
  • xyJackal936
    케이크 박스가 너무 귀엽네요. 먹음직스러운 거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시즌 메뉴와 분위기를 스타벅스에서도 느낄 수 있겠네요. 따뜻한 음료와 함께라면 포근한 시간을 보내기 좋겠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겨울이 느껴지네요
    크리스마스 느낌이에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스타벅스 프리퀀시 뭐뭐 있나 봐야겟네요
    벌써 시작한줄도 몰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