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저녁으로 전복솥밥 만들었어요
반숙후라이 하나 올려 간장에 슥슥 비벼먹으면
아이들도 너무 잘먹어요
갓지은 솥밥은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다먹고 구수한 누룽지까지 만들어 먹어요
0
0
댓글66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저녁으로 전복솥밥 만들었어요
반숙후라이 하나 올려 간장에 슥슥 비벼먹으면
아이들도 너무 잘먹어요
갓지은 솥밥은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다먹고 구수한 누룽지까지 만들어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