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매석교공원 코스모스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창릉천 코스모스 축제가 열렸던 강매석교공원에 다녀왔습니다.

10월 25~26일에 열렸던 축제인데 11월초까지는 코스모스가 피어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시간이 지나서인지 생각보다 꽃이 많이 졌더군요.

봄에는 유채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니 내년 봄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

강매석교공원 코스모스

강매석교공원 코스모스

1
0
댓글58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코스모스가 완전 예쁘게 폈네요 꽃내음이 가득한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가을 코스모스가 화면 가득 담겨서 힐링돼요
    산책하면서 보기 딱 좋은 장소로 보여요
  • 발랄한자두Y212566
    코스모스가 많네요
    봄에 가보고 싶네요
  • 기똥찬여우R116518
    강매석교공원 코스모스 사진 보니까 산책 가고 싶어져
    요즘 같은 날씨에 걷기 정말 좋을 것 같아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코스모스 꽃 예쁘네요
    보면은 기분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코스모스철 때 방문해보고 싶네요
    완전 눈이 황홀할거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강매석교공원 코스모스가 피었군요
    가을하면 역시 생각나는 코스모스꽃이죠
  • 고귀한뱀G130599
    창릉천 코스모스 축제가 열렸던 강매석교공원에 다녀오셨군요. 
    저도 안그래도 창릉천 코스모스 축제 관련해서 글 올렸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더 반갑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어울리네요.
    예쁜 꽃 구경하면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코스모스 만발하네요
    보고있으니 기분좋아지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코스모스 너무 이뻐요 가을엔역시 코스모스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코스모스 이쁘네여
    활짝 피었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강매석교공원의 코스모스가 한창이네요. 가을 꽃길을 걷는 기분이 참 상쾌해요.
  • 활기찬거미E212693
    코스모스가 너무 예뻐요 가을이 온게 실감나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예쁜데요? 내년에 가면 좋겠어요
  • xyJackal936
    코스모스는 이쁜거 같아요. 많아도 작아도 예쁘네요.
  • 기쁜기린F214001
    코스모스가 만발한 공원이라 산책하며 꽃구경하기 좋겠네요. 사진 찍기에도 완벽한 장소일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예쁜데요? 정말 보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강매석교공원 경치가 멋집니다
    코스모스가 정말 아름다워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코스모스는 색이 진짜 이쁜거같아요
    분홍색 연분홍색 진분홍색 다양한 핑크색을 볼수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