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창릉천 코스모스 축제가 열렸던 강매석교공원에 다녀왔습니다.
10월 25~26일에 열렸던 축제인데 11월초까지는 코스모스가 피어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시간이 지나서인지 생각보다 꽃이 많이 졌더군요.
봄에는 유채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니 내년 봄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
1
0
댓글58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창릉천 코스모스 축제가 열렸던 강매석교공원에 다녀왔습니다.
10월 25~26일에 열렸던 축제인데 11월초까지는 코스모스가 피어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시간이 지나서인지 생각보다 꽃이 많이 졌더군요.
봄에는 유채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니 내년 봄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