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황톳길 걷는곳이 있더라구요 

황톳길 걷는곳이 있더라구요

 

황톳길 걷는곳이 있더라구요 

건강해지렵니다.

진작에 시작했어야했는데..

걷고나서 발을 씻는데, 따뜻한 물까지 나왔어요.

1
0
댓글29
  • 활기찬거미Q251193
    황톳길 너무 재미날 거 같아요 걷는재미가 있을거 같네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맨발로 걸으면 건강해질 것 같아요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황토길 걷기네요
    혈액순환에 좋겠어요
  • 해리포터
    맨날 걷기가 몸에 되게 좋대요.ㅎㅎ
     저도 요즘 걷고 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걷기 좋을 거 같아요
    산책로가 잘 되어있네여
  • 귀여운튤립Z246771
    건강에도 좋겠네요 씻을 수도 있어서 너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황톳길은 맨발로 걸으면 건강에도 좋고 발에 전해지는 촉감이 새로워요.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 좋은 체험이라 기억에 남는 시간이었어요.
  • 기쁜기린F214001
    황톳길, 발이 편안하고 걸으면서 자연을 느끼기 좋아요. 힐링 산책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황톳길을 걷는 느낌이 정말 색다르고 힐링될 것 같아요. 발걸음을 느리게 하며 가을 풍경을 즐기기 좋겠네요.
  • xyJackal936
    건강해질 것 같아요. 걷기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발랄한자두T243966
    와 발 씻는 공간까시도 마련
    되어있다니 센스있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황톳길은 걷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참 좋아요. 자연의 질감이 그대로 느껴져 힐링 산책 코스로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황토길 걷는거 재밌더라구요.
    따듯한 물이라니 배려가 좋네요.
  • 열린자두L1435954
    황톳길 신기하네요
    건강에 좋을 것 같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이런 곳이 있더라구요
    근데 조심하게 되네요
  • art.m
    맨발걷기가 건강에 좋다고 해서 저도 걷고 싶은데, 이런 곳이 흔치않네요
  • 망고
    이런 흙길 맨발 걷기 하는게 건강에 정말 좋다더라구요 ㅎㅎ
  • 겸손한데이지T244382
    황토를 밟으면 건강해지는 기분이겠어요
    맨발걷기하기 최적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황토길 걸으면 넘 좋겟네요
    뭔가 건강해 지는 기분일거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이 계절에 딱 어울리는 장소예요. 실제로 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