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웃백 오랜만에 가서 먹으니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아웃백 오랜만에 가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역시나 부시맨 빵은 최고최고 ^^투움바 파스타도 맛있고

 

정말 오랜만에 간건데도 여전히 입맛에 맞아요..

예전에는 비싸다고 느껴지기도 했는데

요즘은 워낙 비싼곳도 많다보니 ^^; 그래도 한번씩

기분낼겸 찾기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가을맛집으로 추천하는 아웃백 ~~ 기분낼 때 그리고

파스타 생각날때 가보세요 아웃백은 투움바 맛집이쥬 ㅎㅎ 

 

아웃백 오랜만에 가서 먹으니

0
0
댓글38
  • 활기찬거미Q251193
    아웃백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스테이크 정말 맛있죠
  • 재치있는계단M116534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어요
    특유의 분위기가 여전해서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아웃백 외식이네요
    기분내기 좋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아웃백 맛있죠 한동안 안가봤는데 가서 투움바 파스타랑 부시맨 브레드 먹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아웃백 음식들 맛있어요
    투움바가 생각나네요
  • 해리포터
    투움바파스타는 아웃백 만큼 맛있는 맛집이 없는 느낌예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웃백 오랜만이네여
    저도 안먹은지 꽤 됐어용
  • 귀여운튤립Z246771
    갈때마다 맛있더라고요. 저도 가끔 가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아웃백은 스테이크와 사이드 메뉴들이 여전히 맛 있어요. 오랜만에 가면 익숙한 맛이 더 반갑게 느껴지죠.
  • 둥둥댁1014
    좋은 시간 보내셨겠네요. 런치를 애용하는곳이죠ㅋ
  • 기쁜기린F214001
    아웃백, 스테이크와 사이드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방문해도 만족스러운 경험입니다.
  • 잠재적인팬더S216719
    저도 오랜만에 아웃백 한번 가고싶네요
    아웃백 파스타와 투움바 맛집이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오랜만의 아웃백 방문이라 더욱 즐거웠겠어요. 스테이크와 사이드 메뉴로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오랜만이네요. 최근에 안가본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아웃백 저도 기분낼때 가는
    곳인데 ㅎㅎ 오랜만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아웃백은 가끔 생각날 때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스테이크나 파스타 같은 메뉴가 늘 실패 없이 만족스럽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웃백은 늘 맛있는 것 같아요.
    저도 가서 고기와 파스타 먹고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아웃백 너무 맛나보이네요
    투움바 파스타 너무 맛나죠
  • 아름다운양K872228
    아웃백은 좋죠
    많이는 안가봤네요
  • art.m
    할인 받고 나서 먹으면 아웃백도 그렇게 비싸지는 않아요. 다른 곳에 비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