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초역 육전국밥에 다녀왔어요

서초역 육전국밥에 다녀왔어요

 

 

뜨끈한 국물 위에 육전이 올라가 있어, 

숟가락을 뜨는 순간 바로 점심 한 끼가 완성되는 느낌이었어요. 

육전은 얇게 부쳐서 부드럽고 고소했는데, 

국물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1
0
댓글36
  • 활기찬거미Q251193
    육전국밥 먹어보고싶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육전 고명이 푸짐하게 올라가요
    국물 맛이 깊어서 또 생각나요
  • 발랄한자두Y212566
    육전국밥 특이하네요
    육전이 올라가는 국밥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육전이 올라가나 봐요
    뭔가 특이하네요 처음봐요
  • 해리포터
    육전이 얇게 올라가서 더 고소하고 국물도 깊게 느껴질 것 같 같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국밥 아주 좋네용
    확 땡기네여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얇게 부쳐서 부드럽고 고소하다니 
    먹어보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오 너무 신기해요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육전과 국밥 조합이 부드러우면서도 든든해서 만족도가 높아요. 추운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라 다시 가고 싶어져요.
  • 기쁜기린F214001
    육전국밥, 고기와 국물의 조화가 훌륭해요. 든든하게 한 끼 즐기기에 최적입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육전국밥은 든든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따뜻한 국물과 고기가 함께해 몸과 마음이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될 것 같아요.
  • xyJackal936
    육전이 올라갔나 봐요. 너무 신기한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국밥 요즘 날씨에 딱이죠 ㅎㅎㅎ
    진짜 맛있겠어요 너무나요
  • 상냥한벚꽃S890483
    육전국밥은 고기와 국물이 조화로워서 든든하게 먹기 좋죠. 서초역에 있다니 근처 지나갈 일 있으면 꼭 들러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육전 국밥이라니 신기합니다.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육전국밥 너무 맛있겠어요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첨보는 음식이네요
    흥미로워요
  • art.m
    국밥 위에 육전이 올라가 있는 건 처음 보네요. 맛있는 음식 조합이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육전국밥 처음보는 음식이네요
    국밥위에 육전까지 있어서 정말 든든하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육전이 들어간게특이하네요
    국물이랑 같이 먹음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