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한뿌리죽 키친 서초점

한뿌리죽 키친 서초점

 

교대역 4번 출구에서 약 600m, 도보로 8분 정도에 위치한 한뿌리죽에 가서 죽먹었습니다. 

호박죽은 부드럽게 퍼지는 식감과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었어요. 단맛이 강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속이 편안하게 느껴졌습니다. 호박 특유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질감 덕분에 한 숟가락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1
0
댓글32
  • 재치있는계단M116534
    죽 메뉴가 다양해서 좋아요
    속 편하게 한 끼 하기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한뿌리죽이라는 죽집이군요
    호박죽으로 드셨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가게이름이 특이하네요
    호박죽 맛이 궁금해요
  • 해리포터
    호박 특유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질감 덕분에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렇군요
    호박죽 좋지요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호박 특유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질감
    느껴보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구수하고 좋을 것 같아요 저장하고 다음에 가볼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따뜻한 죽을 먹으면 속이 편안해져 부담 없이 한 끼 먹기 좋아요. 매장 분위기도 깔끔해 휴식 같은 식사를 할 수 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서초점 한뿌리죽, 속 편하게 한 끼 먹기 좋고 건강한 맛이 마음에 듭니다. 따뜻하게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 잠재적인팬더S216719
    서초에 한뿌리죽이는 죽 전문점이 있었군요
    따뜻하고 속 편한 죽 한끼 먹으러 가기 좋겠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따뜻한 죽으로 속을 달래며 가을 추위를 날릴 수 있겠네요. 건강한 한 끼 식사로도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호박죽 먹고 싶네요. 내일사 먹어야겠어요.
  • 발랄한자두T243966
    호박죽! 오랜만이네요 설명
    들으니까 밉맛이 돌아요ㅋㅋㅋ
  • 상냥한벚꽃S890483
    한뿌리죽은 속 편하게 먹기 좋은 메뉴라 많이들 찾는 것 같아요. 서초점 분위기도 깔끔할 것 같아 한 번 들러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한뿌리죽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서초 가면 먹고싶습니다.
  • 열린자두L1435954
    죽이 먹고싶어지네요
    한뿌리죽 궁금하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음식사진도 궁금하네요
    아쉬워요
  • art.m
    죽집이라고 생각이 안 드는 외관이네요. 인테리어가 깔끔해요.
  • 공손한목련A244378
    죽이 땡기는 날이 있어요
    저도 죽중에는 단호박죽 젤 좋아해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한뿌리죽 죽 맛집인가보네요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가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