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 감나무에 까치밥

동네 감나무에 까치밥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이제 진짜 겨울이 코앞인가봐요. 

 

너무 춥네요. 

 

동네 지나다가 발견한 감나무에요~ 

 

얼마전엔 감이 주렁주렁 열렸었는데 

 

오늘은 감을 다 따고 한두개정도 남겨놓으셨더라구요. 

 

까치밥으로 남긴거같아요ㅋ

 

어렸을때 보고 간만에 보는거 같아요~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Y212566
    감나무 발견이네요
    까치밥으로 남겨 놓았을까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나무에 까치밥으로 남겨놓았군요
    정말 정겨운 문화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감나무에 까치밥이네요
    뭔가 반가운 느낌이에요
  • 해리포터
    그러게요 까치들 와서 먹으라고 몇 개 남겨두셨나 봐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희도 그랬어요
    하나씩 남겼답니당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그런것도 있네요 그동안 저는 있는지도 몰랐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뭔가 너무 귀엽네요ㅎㅎ 까치 밥으로도 남겨놓기도 햐는군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까치밥으로 남겨둔 감이 보이면 왠지 정겨운 느낌이 있어요. 계절의 변화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풍경이라 마음이 따뜻해져요.
  • 기쁜기린F214001
    가을 감나무, 까치밥으로 남겨진 감들이 정겹고 보기 좋아요. 산책하며 잠깐 구경하기에도 재미있습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가을이 주는 소소한 즐거움이네요. 감나무와 까치밥을 보며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것도 따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T243966
    까치밥 센스 있으시네요 ㅎㅎ
    요즘 감이 진짜 맛있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까치밥이 남아 있는 풍경은 가을 느낌을 한층 더 살려주죠. 계절의 여운이 느껴지는 따뜻한 장면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감나무에 까치밥 귀엽습니다.
    이런 소소한게 재밌더라구요.
  • 열린자두L1435954
    센스있는 문화네요
    동네 감나무에서 정이 느껴지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정이 있네요
    정겨워요
  • art.m
    요즘에는 감나무가 많이 보이지가 않아요 ㅎㅎ 
    올해 감 농사가 잘 되었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감나무에 까치밥을 처음 보네요
    요즘엔 감나무도 보기 힘들더라구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감나무에 저렇게 까치밥을 남기는군요
    까치들은 좋겠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감나무에 감이 몇개 없네요
    까지밥 하라고 몇개 남겨놓으신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