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이제 진짜 겨울이 코앞인가봐요.
너무 춥네요.
동네 지나다가 발견한 감나무에요~
얼마전엔 감이 주렁주렁 열렸었는데
오늘은 감을 다 따고 한두개정도 남겨놓으셨더라구요.
까치밥으로 남긴거같아요ㅋ
어렸을때 보고 간만에 보는거 같아요~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이제 진짜 겨울이 코앞인가봐요.
너무 춥네요.
동네 지나다가 발견한 감나무에요~
얼마전엔 감이 주렁주렁 열렸었는데
오늘은 감을 다 따고 한두개정도 남겨놓으셨더라구요.
까치밥으로 남긴거같아요ㅋ
어렸을때 보고 간만에 보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