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대문역 맛집 일본식 라멘 전문점 초이라멘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동대문구에 있는 라멘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라멘 맛집을 소개하고 싶은데요

츠케멘 맛집 초이라멘입니다

10년정도 된 가게인데 멸치향이 강한 편이예요

저는 라멘보다도 츠케멘을 정말 좋아해서 면이랑 차슈를 함께 국물에 찍어 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차슈가 아주 부드럽고 커서 식감도 좋고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남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집인것 같아요

라멘 좋아하시는 꼭 들려보세요

 

동대문역 맛집 일본식 라멘 전문점 초이라멘

0
0
댓글40
  • 재치있는계단M116534
    동대문 초이라멘 소개라서 메모부터 하게 돼요
    국물 사진 보니까 배가 괜히 고파져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일본식 라멘이네요
    내용물이 푸짐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라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부드러워 보여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일본식 라면 전문점이네요
    면이 탱글해 보여요
  • 해리포터
    차슈가 아주 부드럽고 커서 식감이 좋을 것 같아요. 맛있어 보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라멘 너무 좋네여
    오랜만에 먹고 싶네여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라멘 안먹은지 오래됐어요 갑자기 다시먹고싶어지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국물을 따로 주나 봐요 한그릇 양이 진짜 많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초이라멘은 국물 맛이 진하고 깊어서 라멘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이에요. 면발도 쫄깃해 한 그릇 금방 비우게 돼요.
  • 기쁜기린F214001
    초이라멘, 진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일품이에요. 따뜻하게 한 끼 즐기기 좋습니다.
  • 잠재적인팬더S216719
    일본식 라멘 전문점이 동대문역에 있군요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초이라멘의 국물 맛이 진하고 깊을 것 같아요.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라멘 한 그릇이면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겠네요.
  • xyJackal936
    라면 맛집인가 봐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발랄한자두T243966
    라멘 안먹어봤는데 애호가라니
    엄청 전문가 같으셔요 ㅎㅎㅎ
  • 상냥한벚꽃S890483
    라멘이 맛있는 집은 국물 향만 맡아도 기대감을 줘요. 동대문 근처라 접근성도 좋아서 더 끌리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동대문에 라멘 맛집이 있군요.
    라멘 좋아해서 먹고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일본식 라멘 전문점이군요
    라멘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찍먹이군요
    안먹어봤네요
  • art.m
    10년이나 한 자리를 지킨 가게네요 
    정말 맛집인가 봐요 ㅎㅎ
  • 공손한목련A244378
    차슈 정말 크게 들어있네요
    츠케맨 좋아하는데 가봐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