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에 아름다운 양떼목장 대박이네요

40대 남자 경기도살아요

가평 양떼목장 추천합니다

산속 언덕에 있어서 가슴이 뻥뚤리는 뷰예요 가을에 특히 아름다워요

양 알파카 볼수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카페에 베이커리 까지 하루 즐기기 넘 좋아요

 

가을에 아름다운 양떼목장 대박이네요

0
0
댓글39
  • 재치있는계단M116534
    가을 양떼목장 풍경이라 사진부터 힐링돼요
    주말에 바로 가고 싶어지는 분위기예요
  • 발랄한자두Y212566
    양떼목장 갔다오셨네요
    알파카 구경할 수 있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양떼목장 너무 좋네요
    뷰가 정말 시원할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양때목장 가셨나봐요
    가족들과 가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가서 체험할 수 있는 것도 많고 카페도 있으니까 너무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양떼목장 좋죠
    추천 감사합니다앙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가을이라서 더 좋네요 정말 멋진 곳인것 같습니다
  • 귀여운튤립Z246771
    정말 구경하면 재밌겠어요. 아이들과 가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초원이 펼쳐진 양떼목장은 가을 햇살과 참 잘 어울려요. 한적한 분위기 덕분에 힐링하기 좋은 여행지예요.
  • 기쁜기린F214001
    양떼목장, 가을 풍경 속 양들과 함께하는 체험이 즐거워요. 사진 찍기에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적합합니다.
  • 잠재적인팬더S216719
    가평 양떼목장 예전에 갔던 기억이 나네요
    양들도 너무 귀엽고 경치도 너무 멋지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양떼목장의 가을 풍경이 정말 평화롭고 예쁘네요. 아이들과 함께 산책하며 자연을 느끼기 좋은 장소 같아요.
  • xyJackal936
    가평에도 있나 봐요. 가까우니 가봐야겠네요.
  • 발랄한자두T243966
    아~ 가평 양떼목장 제도
    가보고 싶었었는데 신기 ㅎㅎ
  • 상냥한벚꽃S890483
    초원과 가을 하늘이 어우러져 더 평화로운 풍경이 되었을 것 같아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들르면 추억 만들기에도 좋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양데 목장 정말 재밌어 보입니다.
    안가본 곳이라 궁금합니다.
  • 열린자두L1435954
    양떼목장 너무 좋죠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탁 트여서 기분까지 좋겠어요 
    귀여운 동물보기는 덤이군요
  • 아름다운양K872228
    가보고싶네요
    흥미로워요
  • art.m
    아이들은 알파카도 보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아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