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숲에서 가을이 가기 전에 산책해봐도 좋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가을이 가기 전 만추에 서울숲을 거닐며 산책해봐도 좋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울긋불긋 단풍 구경하고 

바스락 낙엽 밟는 소리 들으며 

가을의 정취를 느껴봐야겠어요

 

 

 

 

 

서울숲에서 가을이 가기 전에 산책해봐도 좋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0
0
댓글35
  • 재치있는계단M116534
    서울숲 가을 산책 얘기 들으니 바로 걷고 싶어요
    바람 선선할 때라서 더 잘 어울리는 코스예요
  • 발랄한자두Y212566
    서울숲 너무 좋네요
    혼자 산책하고 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서울숲 풍경 예쁘네요
    정말 산책하기 좋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정말 가을이 걷기 좋네요
    겨울이 와서 조금 아쉬워요
  • 해리포터
    서울숲 산책하기 정말 좋죠. 근처에 예쁜 카페들도 많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책하기 좋을 거 같아요
    보기만 해도 힐링이네여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그러게요 나무가 울창한게 정말 멋지고 보기좋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나무 숲이 너무 멋있어요 가운데서 사진 찍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서울숲은 넓어서 천천히 걸으며 가을 풍경을 즐기기 딱 좋죠. 여러 포토존이 있어 가을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서울숲, 단풍과 함께 걷기 좋은 산책 코스입니다. 도시 속 자연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서울숲의 가을 풍경은 산책하기 딱 좋은 분위기네요. 나무 사이로 부는 바람과 단풍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산책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 발랄한자두T243966
    서울숲 좋네요 ㅎㅎ낙엽
    밟으면서 가을을 느끼는!!
  • 상냥한벚꽃S890483
    가을의 마지막을 느끼기 좋은 넓은 공원이죠. 색이 물든 나무들 사이로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서울숲은 정말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길도 잘되어 있고 걷기에 좋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서울숲 한 번 가보고싶어요
    산책하기 너무 좋아보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멋진 사진이네요
    드라마 속 풍경같아요
  • art.m
    단풍나무가 가득 있는 풍경이 너무 예뻐요. 단풍놀이로 가기 딱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길이 정말 예쁘네요
    서울숲 꼭 가봐야겠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서울숲 정말 좋죠
    자주가는데 풍경이 진짜 아름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