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당현천, 야경이 참 아름답네요. 선선한 가을 날씨에 구경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서울 노원구 중계동, 상계동 쪽에 당현천이 있는데, 

산책하기 좋게 잘 조성되어 있어요. 

음악분수대도 있고, 

추워지기 전에 산책해보면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당현천, 야경이 참 아름답네요. 선선한 가을 날씨에 구경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Y212566
    당현천 야경이네요
    음악 분수도 있군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야경이 정말 아름답네요
    산책하기도 좋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우와 너무나도 멋져요
    산책하기 너무 좋네요
  • 해리포터
    러닝으로 달리기에 정말 좋아 보이네요.ㅎ 야경도 예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야경이 아름답네여
    사진 찍고 싶네여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요즘 날씨에 가면 딱이겠네요 산책나가고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너무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주민분들은 좋으시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당현천의 야경은 조명이 은은하게 비쳐 산책로가 더 아름답게 보여요. 가을 바람 맞으며 걷기 좋은 코스라 저녁 산책에 잘 어울려요.
  • 기쁜기린F214001
    당현천 야경, 선선한 가을밤에 걷기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조용히 산책하며 힐링하기 최적이에요.
  • xyJackal936
    날씨가 좋아서 또 가 보고 싶네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새삼 우리나라에 참 예쁜
    곳들이 만ㅇ아ㅛ보여요 ㅎㅎ
  • 상냥한벚꽃S890483
    도심 속에서 이런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게 참 좋네요. 걸으면서 여유를 느끼기 좋은 코스로 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당현천 야경이 정말 멋지네요.
    저도 가서 걸어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당현천 야경 멋지네요
    한 번 가보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당현천에서 축제도 많이 하죠
    한번씩 가면 조항요
  • 코트로마니치
    요즘 날씨 좋아졌을때 돌아다니는게.좋은거 같습니다
  • art.m
    위에서 내려다 보는 풍경도 예쁘네요. 야경이 예쁜 장소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음악분수대에 뭐 클래식이라고 나오나요
    야경에 분수있는게 좋겠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야경 너무 멋지네요
    근처 사는 분들 좋겠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당현천이 진짜 걷고싶네요
    음악분수대도 있다니 안갈 이유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