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동에서 본죽 먹고 왓습니다

 

명동에서 본죽 먹고 왓습니다명동에서 본죽 먹고 왓습니다

언제 먹어도 편안한 음식 죽, 본죽에서 단호박죽과 야채죽을 먹었다. 속이 안 좋을 때나 아플 때만 먹는 것이 아니라 평소에도 한 끼 식사로 먹어도 좋은 것 같다. 추천해요!

입맛이 없고 할때는 본죽에 가서 맛있는 죽을 먹으면 입맛이 돌아오는것 같아요. 자기 취향대로 죽을 골라 먹을수 있어서 더 좋은듯

0
0
댓글35
  • 발랄한자두Y212566
    야채죽과 단호박죽이네요
    먹고 나면 속이 편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본죽 너무 맛나보여요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본죽 메뉴가 많은 것 같애요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해리포터
    맞아요. 본죽처럼 종류를 다양하게 파는 곳이 많이 없어서 자주 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본죽 좋네여 ㅎㅎ
    순하게 드셨네여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주간 먹은지 오래된 거 같네요. 잘 안 먹게 됩니다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가끔 가요. 무슨 메뉴든 다 맛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명동은 사람도 많고 추울 때가 많아서 따뜻한 죽이 정말 잘 어울려요. 담백한 맛 덕분에 편안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죠.
  • 둥둥댁1014
    아플때마다 찾게되는 죽인데요. 건강할때도 자주 드시죠ㅎ
  • 기쁜기린F214001
    명동 본죽, 속 편하고 따뜻한 한 끼로 좋네요. 바쁜 일정 중에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본죽은 언제 먹어도 편안한 맛이네요. 가벼운 식사로 제격인 메뉴인 것 같아요.
  • xyJackal936
    조만간 본죽 가야겠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오 저는 식사로는 죽을 잘
    안먹어봐서 새로워요!!ㅎㅎ
  • 상냥한벚꽃S890483
    따뜻한 죽 한 그릇이 명동의 북적임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부담 없이 편하게 먹기 좋은 선택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본죽은 은근히 맛집인것 같습니다.
    아프지 않아도 땡기더라구요.
  • 열린자두L1435954
    본죽 너무 맛나보이네요
    죽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맛있어보여여
    속이 불편할떼 좋죠
  • art.m
    본죽에 죽 종류가 많아서 원하는 음식 골라 먹기도 좋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거기 장조림도 아주 별미죠
    직접 따로 사기도해요
  • 공손한목련A244378
    본죽은 깔끔하고 맛이 보장되어서 좋은거같아요
    저도 종종 사먹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