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엔 샤브샤브~

가을엔 샤브샤브~가을엔 샤브샤브~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우리동네 뚝심 이라는 음식점이예요.

점심에 따뜻한 국물과

야채, 고기 등 담백하고 맛있게 먹기 좋은 곳

마지막에 죽으로 마무리하면

든든함까지 추가~ 좋아요~ 좋아^^

갑자기 추워지네요..

건강 유의하세요^^

 

 

 

 

0
0
댓글35
  • 발랄한자두Y212566
    샤브샤브 담백해요
    마지막 죽 필수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샤브샤브 정말 맛있겠어요
    이런 날씨에 딱 좋죠
  • 겸손한데이지B181282
    진짜 깔끔하고 든든해요
    마지막에 죽이 너무 좋아요
  • 해리포터
    샤부샤부는 야채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따뜻한 국물까지 즐길 수 있어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너무 좋죠
    배터지게 먹기 좋네여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저도 어제 먹었어요? 따뜻한 게 땡기더라고
  • 귀여운튤립Z246771
    재료도 엄청 많네요 소스 찍어서 먹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샤브샤브는 재료가 깔끔해서 가을에 자주 생각나는 메뉴예요. 따뜻한 국물이 추위를 잊게 해줘서 특히 만족도가 높죠.
  • 둥둥댁1014
    겨울에 생각나는 샤브샤브 국물이네요. 정갈해보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가을 쌀쌀한 날씨에 샤브샤브 한 냄비, 속까지 따뜻해져요. 신선한 재료로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입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따끈한 샤브샤브는 쌀쌀한 가을 날씨에 딱이네요. 건강하게 즐기며 속까지 따뜻해지는 메뉴예요.
  • xyJackal936
    추울때 생각나는 음식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맞쇼 ㅎㅎㅎ 가을엔 진짜로
    샤브샤브가 진리입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선선한 날씨에 따뜻한 샤브샤브는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죠. 재료의 신선함까지 더해지면 더욱 든든한 식사가 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따뜼한 샤브샤브 정말 좋아요.
    건강에도 좋은 음식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샤브샤브 너무 맛있겠어요
    가을에 샤브샤브 딱이죠
  • 아름다운양K872228
    샤브샤브 좋아요
    깔끔하더라구요
  • art.m
    야채도 가득 먹을 수 있고 고기도 같이 먹을 수 있으니까 좋은 음식이에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야채 고기 넣으면서 국물이 진국일거에요
    거기다 죽이나 국수넣으면 끝내주죠 
  • 공손한목련A244378
    샤브샤브 진짜 좋은데 식당이 많이 생겨서 좋아요
    야체에 고기에 정말 완벽한 식단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