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가을에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한잔 마시기 너무 예쁜카페에요
날씨좋은날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힐링이 되더라구요
브런치 메뉴가 종류도 많고 너무 맛잇어서 브런치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녁엔 와인도 잇어서 저녁에도 와보고싶더라구요
0
0
댓글33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가을에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한잔 마시기 너무 예쁜카페에요
날씨좋은날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힐링이 되더라구요
브런치 메뉴가 종류도 많고 너무 맛잇어서 브런치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녁엔 와인도 잇어서 저녁에도 와보고싶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