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서부청기와 감자탕 삼송점에서 감자탕 먹었어요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저녁에 가족들과 먹고
왔네요
고기도 푸짐하게 들었고 국물이 진하고 깔끔해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서부청기와 감자탕집은 체인점이라 어디서 먹어도
다 맛있네요
가을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감자탕 드셔보세요
0
0
댓글33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서부청기와 감자탕 삼송점에서 감자탕 먹었어요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저녁에 가족들과 먹고
왔네요
고기도 푸짐하게 들었고 국물이 진하고 깔끔해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서부청기와 감자탕집은 체인점이라 어디서 먹어도
다 맛있네요
가을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감자탕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