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어제 성수동 팝업구경하고 놀러갔다가 가을거리 찍어봤어요~
곱게 물든 나무들이 넘 이쁘더라구요~
바닥도 알록달록 낙엽이 이쁘고 ㅎㅎ
좀 추워서 돌아다니느라 고생했지만
잘 갔다온거 같아요~
0
0
댓글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어제 성수동 팝업구경하고 놀러갔다가 가을거리 찍어봤어요~
곱게 물든 나무들이 넘 이쁘더라구요~
바닥도 알록달록 낙엽이 이쁘고 ㅎㅎ
좀 추워서 돌아다니느라 고생했지만
잘 갔다온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