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동 다녀왔어요 가을거리

성수동 다녀왔어요 가을거리성수동 다녀왔어요 가을거리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어제 성수동 팝업구경하고 놀러갔다가 가을거리 찍어봤어요~ 

 

곱게 물든 나무들이 넘 이쁘더라구요~

바닥도 알록달록 낙엽이 이쁘고 ㅎㅎ 

 

좀 추워서 돌아다니느라 고생했지만 

잘 갔다온거 같아요~ 

 

 

0
0
댓글50
  • 발랄한자두Y212566
    성수동 거리네요
    낙엽이 알록달록 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성수동 가을거리 좋네요
    산책하며 걷기 좋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성수동 거리 재미있지요
    구경거리가 가득 있어요
  • 해리포터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산책 즐기기에는 조금 어려워요ㅠ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을 거리 이쁘네여
    산책하기 좋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성수동 가을 거리 감성적이네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너무 추우셨을 것 같아요 떨어진 것도 운치 있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성수동은 감성이 살아 있어서 가을 분위기와 정말 잘 어울려요. 골목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곳이죠.
  • 기쁜기린F214001
    성수동 가을 거리, 카페와 상점들이 어우러져 산책하기 좋습니다. 사진 찍기에도 예쁜 장소가 많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성수동 가을 거리는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거리 산책하며 사진 찍기도 좋은 곳 같아요.
  • xyJackal936
    성수동 가 보고 싶네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성수동은 계절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매력적인 동네죠. 가을빛이 더해져 걸어 다니기만 해도 즐거웠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요즘 정말 춥죠...
    힐링제대로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성수동 걷기에 좋아보입니다.
    요즘 많이 놀러들 가더라구요.
  • 뜨거운체리D117046
    낙엽도 운치 있고 좋으네요.
    힐링제대로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성수동도 가을느낌이 가득하네요
    낙엽은 떨어지고 있지만 그래도 좋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나뭇잎 떨어진 색이 넘 이뻐요
    빨간색도 있고 거리를 물들였ㄴ요
  • 열린자두L1435954
    성수동 거리도 예쁘네요
    구경거리가 정말 많은 곳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핫한곳이죠
    성수가 사람 많더라구요
  • 눈부신늑대A944714
    가을거리라는게 느껴지네요
    떨어진 낙엽만큼 겨울이 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