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더 늦기 전에 단풍을 보러 다녀오면 어떨까요?

더 늦기 전에 단풍을 보러 다녀오면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물론 교외로, 유명산으로 다녀오는 것도 너무 좋죠. 

우리나라 단풍으로 유명한 곳은 너무 많으니까요.

그래도 가까운 곳에서 그 못지 않은 것을 볼 수 있다면 조금 더 즐겁지 않을가 생각합니다.

바로 카이스트 서울캠퍼스 입니다.

여기 단풍이 엄청 멋드러집니다.

길게 뻗은 단풍로를 걷다보면 추억도 새록새록 하지 않을까요?

 

 

0
0
댓글53
  • 발랄한자두Y212566
    카이스트 대학교네요
    가을 만끽하셨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은행나무 너무 예쁘네요
    단풍 풍경 너무 좋죠
  • 겸손한데이지B181282
    그러게요 계절마다 봐야겠어요
    단풍 내년을 기다리네요
  • 해리포터
    단풍 이제 거의 다 떨어져 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빨리 구경 갔다 와야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카이스트 서울캠퍼스도 단풍길이 너무 예쁘네요
    보기만해도 힐링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단풍 너무 이쁘네여
    저도 구경 다녀왔어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와 진짜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말이 안나오네요!
    이 노랑 풍경이 왜이렇게 예쁜지 모르겠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단풍 정말 아름답네요
    가을 분위기 대박이에요
  • 귀여운튤립Z246771
    노랗고 너무 아름다워요 이번엔 놓쳐서 너무 아쉬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을 단풍은 짧아서 서둘러야 예쁜 시기를 놓치지 않더라고요. 가까운 공원만 가도 충분히 가을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가을 단풍, 이번 시즌 놓치지 말고 꼭 즐겨야 할 풍경입니다. 산책하며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이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에너지가 사진 너머로 느껴져요.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져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단풍은 찬란한 순간이 짧아 서둘러야겠네요. 가을의 풍경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을 때 방문하면 좋겠어요.
  • xyJackal936
    노란색이 너무 예쁘네요. 색감이 너무 좋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단풍이 절정일 때의 자연은 정말 놓치기 아깝죠. 가까운 산책로라도 다녀오면 가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단풍 너무이쁘네요.
    노란잎들도 단풍인가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늦기 전에 가고 싶어요.
    요즘 은행 단풍 다 떨어지더라구요.
  • 뜨거운체리D117046
    이쁜 단풍 많이 보아요.
    보기만해도 힐링이
  • 귀여운튤립U1510871
    정말 더 늦기전에 단풍구경 가야하는데 
    자꾸 안가게되네요.. 늦기전에 카이스트 서울캠퍼스 가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은행나무 진짜 노랗고 이뻐요
    실제로 보면 더 예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