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균관대학교 은행나무 예뻐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서울에서 볼수있는 은행나무중에 여기가 제일 예쁜것같아요

점심시간에 갔더니 역광이라서 정면에선 찍을수가없었어요 ㅋㅋㅋ

성균관대학교 은행나무 예뻐요

0
0
댓글59
  • 신나는바나나K127640
    성대 앞에 나무가 이쁘게 폈네요 정말 보기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은행나무가 장관이네요
    대학교 캠퍼스 안에 있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은행나무가 정말 예쁘네요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대학교에 있는 나무네요
    등교길마다 보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그러게요. 나무가 정말 크고 예쁘네요. 잎들도 많아 보여요.
  • 무한한오리N227020
    은행나무 너무 예쁘네요
    단풍명소로 유명한 곳이라 정말 예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색도 너무 이쁘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은행나무 정말 크고 예쁘네요!
    노랑색이 너무 예쁘지않나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은행나무가 예쁘네요. 정말 눈여겨가 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은행나무 정말 예쁘네요
    색이 정말 예뻐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오 정말 노랗네요 크기도 엄청 커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성균관대 은행나무 길은 가을만 되면 사진 명소로 변하죠. 노랗게 물든 풍경이 캠퍼스 분위기를 더 고즈넉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성균관대 은행나무, 가을이면 황금빛으로 물들어 정말 아름답습니다. 산책하며 사진 찍기에도 완벽한 장소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은행나무 아름다워요. 
    아주 오래된 나무인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그늘 아래서 쉬고 싶네요 
    지금 날씨에 그늘은 춥겠지만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가을의 성균관대학교 은행나무는 사진 찍기에도 완벽하네요. 산책하며 자연 속 가을 풍경을 즐기기 좋겠어요.
  • xyJackal936
    그라데이션 같은 느낌도 나네요. 너무 예쁜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든 캠퍼스는 정말 사진 찍기 좋은 풍경이죠. 산책만 해도 기분이 맑아질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너무나 이쁘네요.
    은행은 냄새나서 싫지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성균관대학교 나무도 아름답네요.
    학생들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