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에도 먹으러 가는 빕스

가을에도 먹으러 가는 빕스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사실 빕스 , 애슐리는 언제가도 사랑인거 같습니다 ㅎㅎ

평일 런치에 가면 가격은 더 착한데 맛이 좋지요 ~^^

입맛이 사라지는 여름은 물론이며 추워지는 가을 겨울에도

빕스 주기적으로 가는데요 ... 매달 시즌메뉴가 달라지기 때문에

먹는 재미가 쏠쏠한거 같습니다 !!! 주말에 시간나면 한번 가서 먹어야겠네요 ^^

0
0
댓글56
  • 신나는바나나K127640
    빕스 정말 맛있죠 스테이크도 먹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뷔페 평일 런치네요
    시즌메뉴가 달라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빕스 너무 좋아보여요
    치킨 정말 맛나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빕스 샐러드가 맛있어요
    새로운 메뉴들도 항상 나오네요
  • 해리포터
    빕스 원하는 음식 마음껏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빕스 좋죠 ㅎㅎ
    언제가도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동네에 빕스 없어지고나서 안가본지 오래네요
    빕스 한때 많이 갔었는데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빕스 정말 좋죠. 외식하기에 정말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치킨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빕스 다양하고 좋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먹을게 많더라구요 저도 너무 좋아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계절 상관없이 빕스는 편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라 늘 만족도가 높아요. 가을 메뉴가 있다면 분위기와 잘 어울려서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빕스, 가을 분위기와 함께 식사하기 좋네요. 다양한 메뉴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바삭하니 맛있어보이네요 
    곧 시즌메뉴로 딸기 시리즈가 나오겠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저도 가보고 싶네요. 
    평일 런치 가격이 착하다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뭘 먹을지 고민될땐 역시 뷔페가 최고죠
    저도 오랜만에 빕스 한번 가고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계절에 상관없이 즐기는 빕스의 메뉴는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다양한 음식으로 기분 좋게 한 끼를 채울 수 있겠네요.
  • xyJackal936
    빕스 오랜만이네요. 대학교때 가 보고 처음인 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샐러드바는 계절 상관없이 항상 즐겁게 먹을 수 있죠. 취향대로 구성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었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치킨이 바삭하니 맛있어보이네요.
    맛있어서 행복한 곳이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빕스 요즘 사람들 많더라구요.
    저도 가서 맘껏 먹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