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사실 빕스 , 애슐리는 언제가도 사랑인거 같습니다 ㅎㅎ
평일 런치에 가면 가격은 더 착한데 맛이 좋지요 ~^^
입맛이 사라지는 여름은 물론이며 추워지는 가을 겨울에도
빕스 주기적으로 가는데요 ... 매달 시즌메뉴가 달라지기 때문에
먹는 재미가 쏠쏠한거 같습니다 !!! 주말에 시간나면 한번 가서 먹어야겠네요 ^^
0
0
댓글56
사실 빕스 , 애슐리는 언제가도 사랑인거 같습니다 ㅎㅎ
평일 런치에 가면 가격은 더 착한데 맛이 좋지요 ~^^
입맛이 사라지는 여름은 물론이며 추워지는 가을 겨울에도
빕스 주기적으로 가는데요 ... 매달 시즌메뉴가 달라지기 때문에
먹는 재미가 쏠쏠한거 같습니다 !!! 주말에 시간나면 한번 가서 먹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