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분당 중앙공원 탄천길

날씨가서갑자기 추워져서 

단풍이 예쁘게 물들기전에 

많이 떨어졌네요 ㅠ

떨어진 낙엽을보니 우울해지네요

0
0
댓글47
  • 발랄한자두Y212566
    중앙공원 산책하셨군요
    낙엽이 떨어졌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날씨가 정말 추워지고 있어요
    낙엽이 빨리 떨어졌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겨울 지나서 봄이 오겠네요
    새롭게 따뜻한 날이 올 거예요
  • 해리포터
    그러니까요, 떨어진 낙엽 보니까 겨울이 오는거 같아요
  • 미여우랑랑I232618
    낙엽이 참 물들기까지 오래 걸리는것같네요
    그런데 떨어지는건 정말 순식간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ㅠ
    그래서 속상해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낙엽이 앙상한 가지보면 괜히 우울해지지않아요? ㅠ
    저도그래요 ㅠㅠㅠ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해봐요. 나가비, 정말 예쁘게 생겼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단풍이 예쁘게 피어있네요
    낙엽이 많이 떨어졌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낙엽이 슬슬 떨어지나 봐요. 저희도 많이 떨어졌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탄천길은 길이 잘 정비되어 있어서 걷기나 자전거 타기 모두 좋아요. 사계절 풍경이 달라지는 것도 매력적인 산책 코스예요.
  • 기쁜기린F214001
    분당 중앙공원 탄천길, 자전거 라이딩과 산책하기 좋은 코스예요. 운동과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넘 추워졌어요. 
    단풍이 제대로 물들지 않은 나무들 많은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추천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바로 리스트에 넣어둘게요.
  • xyJackal936
    낙엽이 벌써 떨어지나봐요 정말 아쉬울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탄천길 산책은 자연과 도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네요. 운동과 힐링을 동시에 챙기기 좋은 장소예요.
  • 상냥한벚꽃S890483
    탄천길은 넓고 정비가 잘 되어 있어 산책이나 운동하기에도 정말 좋아요. 주변 자연을 바라보며 걷다 보면 시간이 금방 지나가죠.
  • 편안한키위W117050
    날씨가 넘 추워졌어요.
    새잎이 돋을텐데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분당 탄천길도 멋질것 같아요.
    단풍 구경하면 기분 좋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밟아봐요 바삭해서 좋아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