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매콤한게 땡기네요.
동네 엽떡이 맛나서 점심시간에 시켜먹었습니다.
역시나 맛있네요 ㅎㅎ
엽떡은 진리일까요?
떡볶이 너무 맛있겠네요 매콤한게 땡기네요
떡볶이랑 주먹밥이네요 매운맛으로 드셨나요
떡볶이 너무 맛나보여요 엽떡 너무 맛있죠
떡볶이에 주먹밥이네요 양배추 추가하고 싶어요
엽기 떡볶이 너무 좋아요 확실이 맛은 있네요
엽떡 저도 너무 좋아해요. 매콤한 게 땡길 때는 꼭 먹게 되더라구요.
엽떡이 괜히 장수하는게 아닌 것 같긴 해요 정말 맛있긴해요 한번씩 생각나는 맛입니다 ㅋㅋ
어머 너무 좋죠 ㅎㅎ 제대로 드셨네여 ㅎㅎ
매콤한거 땡길때는 떡볶이가 최고죠 누구나 다 좋아하는 메뉴지요
떡볶이 프랜차이즈중에 엽떡이 맛있는것같아요 주먹밥까지 같이 곁들이면 진짜 순삭이네요
매콤한게 땡기면 떡볶이죠 엽떡 정말 맛있죠
저도 지금 먹고 왔어요. 엽떡이 최고예요
매콤달콤한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기분을 확 살려주는 메뉴죠. 스트레스 받을 때 특히 더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가을·초겨울에 얼큰한 떡볶이, 속까지 따뜻하게 해주네요.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떡볶이가 최고인 것 같아요 사진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죠 주먹밥이랑 먹으면 든든할 것 같아요
매콤달콤한게 땡길땐 역시 떡볶이죠 여럿이서 나눠먹는 떡볶이 너무 맛있겠네요
로제 떡볶이 느낌도 나네요. 주먹밥도 맛있어 보여요.
로제엽떡같네요 저도 주말에 시켜먹었는데 요즘은 엽떡이 가성비가 좋아보이네요
매콤한 떡볶이는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죠. 간단하지만 중독성 있는 메뉴라 계속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