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물머리 산책했어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따뜻한 커피한잔들고 가을 강바람 맞으며

산책하니까 너무 좋네요~~ 

티끌하나 없이 맑은 하늘~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붉게 물든 나무가 너무 이쁘네요

두물머리 안쪽까지 들어가시면 산책로가

더 나와요~ 큰 나무 있는데만 보지마시고~

안쪽까지 산책해보세요!! 

두물머리 산책했어요~두물머리 산책했어요~두물머리 산책했어요~두물머리 산책했어요~두물머리 산책했어요~두물머리 산책했어요~두물머리 산책했어요~

0
0
댓글62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단풍나무가 엄청크네요
    두물머리 진짜 유명하지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단풍나무는 아닌거 같은데~ 나무가 엄청 크고 멋지더라구요~
    꼭~ 외국같았어요~ ㅎㅎ
  • 탁월한원숭이Z226517
    핫도그 드셨나요? ㅋ
    두물머리 산책길~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점심을 너무 든든히 먹고가서 핫도그를 못 먹었어요~ ㅠㅠ 
  • 초록귤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
    가을이 느껴집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완전 가을 그자체에요~ 
    산책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산책하기 넘 좋은 곳 같아요. 여유를 느끼면서 걷고 싶어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강바람 맞으면 산책하니까 정말 상쾌하더라구요~ 
  • 변치않는멜론O126359
    단풍이 멋진데요?
    가봐야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울긋불긋~ 물든 나무가 정말 멋지더라구요~ 
    꼭 가보세요~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정말 너무 멋지네요 단풍의 색이 너무 이뻐요
  • 발랄한자두Y212566
    두물머리 산책이네요
    나무들이 크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산책하기 정말 좋아보여요
    풍경이 예쁘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진짜 걷기 너무 좋겠어요
    낙엽 소리가 좋을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산책길 잘 되어 있어서 아침에 상쾌하게 산책하기 좋겠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가을분위기 물씬 나네요
    힐링되셨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여기 좋더라구요
    저도 가본적 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단풍이 진짜 멋지네요!!!
    단풍구경 절정이겠는데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오 진짜 멋진 산책로네요.
    가을과 겨울 계절 넘어가는 운치를 즐기기에도 적격으로 보이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좀 멋있는데요. 가까이 있으면 정말 좋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두물머리 너무 멋지네요
    풍경이 정말 예쁘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너무 힐링 되더라구요. 저도 갈 때마다 좋았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두물머리는 잔잔한 풍경과 고즈넉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죠. 천천히 걸으며 자연을 느끼기 딱 좋은 코스예요.
  • 기쁜기린F214001
    두물머리 산책길, 강과 나무가 어우러져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아요. 사진 찍기에도 멋진 장소입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넘 좋은 곳 같아요. 
    여유를 느끼면서 걷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