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징어덮밥 맛있네요

오징어덮밥 맛있네요

 

오늘 친한동생이랑 맛집가서 점심 먹었어요.

여기 간만에 갔는데 넘 맛있었네요.

오징어요리 쌈싸서 먹고

누룽지에 먹고 밥도 무한리필이라

더 덜어서 먹었네요.

 

 

0
0
댓글62
  • 신나는바나나K127640
    오징어 덮밥 정말 먹고 싶네요 밥에다 비벼 먹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오징어 철판구이인가요
    밥도 더 먹을 수 있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징어덮밥 너무 좋네요
    밥 한 끼 뚝딱이에요
  • 해리포터
    누룽지와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여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누룽지까지 너무 맛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덮밥인가요
    너무 맛나보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무한리필 오징어 덮밥이라니 땡기네요
    쫄깃쫄깃 양념 오징어 쌈도 싸먹나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징어 완전 매콤해보여요
    불향이 날거같기도하고요 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오징어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양념이 제대로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불맛 제대로 날 거 같아요. 조합이 너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매콤달콤한 오징어덮밥은 언제 먹어도 만족스러운 메뉴예요. 한 그릇 비우고 나면 든든함이 가득하죠.
  • 기쁜기린F214001
    매콤달콤한 오징어덮밥,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네요. 직장인 점심이나 가벼운 식사로 좋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맛있어 보여요
    콩나물 싹 넣어서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겠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불맛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맛있어 보여요 ㅎㅎ
  • xyJackal936
    요즘 리필 잘 없는데 좋네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자랑스러운사슴R227616
    진짜 입맛이 도는 비주얼이네요
    콩나물에 오징어덮밥 너무 맛있겠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오징어와 밥의 조합이 참 맛있겠어요. 매콤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네요.
  • 둥둥댁1014
    오징어 토실토실하네요. 사진돌려봤어요ㅋ
  • 상냥한벚꽃S890483
    오징어의 쫄깃함과 양념의 조화가 떠오르기만 해도 맛있어 보입니다. 한 그릇 뚝딱 하기 좋은 메뉴였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오징어 두루치기 인가요.
    콩나물국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