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멀었지만 경주 여행 정말 최고였어요

저는 서울 송파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이번에 아이들 데리고 경주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추워지기 전 따뜻한 날씨가 한몫해서

정말 완벽한 여행이었던것 같아요

불국사 단풍이 이렇게도 이쁠 수 있을까.. 날씨가 좋아서 찍는 사진 모두 엽서같았네요

석굴암 불국사 황리단길 모두가 너~~무 좋았던 경주였어요

이번에 특히나 외국 관광객들도 많았고

박물관도 줄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멀었지만,,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가고싶어요

 

멀었지만 경주 여행 정말 최고였어요

0
0
댓글60
  • 신나는바나나K127640
    경주여행 너무 재밌겠어요 경주 볼 거 정말 많죠
  • 신나는바나나K127640
    경주여행 너무 재밌겠어요 경주 볼 거 정말 많죠
  • 발랄한자두Y212566
    경주 여행 하셨네요
    저도 가고 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경주 여행 좋아보이네요
    단풍 풍경이 정말 예뻐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올해 경주갔다왔는데 좋았어요 볼거리가 아주 많더라구요
  • 고귀한뱀G130599
    경주 여행 다녀오셨군요. 
    단풍이 예쁘네요 
    
  • 해리포터
    경주에 박물관도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 군요. 다음에는 꼭 갈 수있길 바래요.
  • 무한한오리N227020
    와 분위기 너무 좋네요
    단풍도 너무 예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경주 여행 너무 좋죠
    힐링되실 거 같아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실제로 찍은 사진인가봐요
    진짜 엽서에 나온는 사진 같은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여행 잘 다녀오셨어요?
    경주 여행 가본지 오래네요 ㅋㅋ저도 가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경치 정말 좋아보이네요
    가을에 가기 좋아보여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경치가 진짜 좋네요 가을 분위기가 많이 느껴져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경주는 갈 길은 멀어도 도착하면 그 가치가 충분히 느껴지는 도시죠. 역사와 풍경이 함께하는 여행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거예요.
  • 기쁜기린F214001
    경주는 사계절 모두 아름답지만 가을과 겨울에 더욱 멋진 풍경을 보여주네요. 여행지의 여유와 힐링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경주여행 다녀왔나 보네요. 
    여행 넘 행복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볼거리 참 많지요. 
    유명관광지여서 관리 참 잘 되어 있구요
  • xyJackal936
    너무 멋있어요 경주에 느낌이 너무 좋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여행지에서 느낀 감동이 글에서도 전해지네요. 경주의 풍경과 역사 모두 즐기셨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멀리 떠난 보람이 느껴지는 여행이었군요. 경주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풍경이 좋은 기억으로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