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화문 크리스마스 축제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겨울이 되면 축제들도 다양한데.. 제가 가본 축제 중에 광화문 크리스마스 축제가 

참 좋았어요. 올해도 이 축제를 한다고 하는데요. 

대형트리 점등식, 체험프로그램, 미디어 파사드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요. 

광화문광장에서 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다녀오세요. 

올해도 너무 너무 기대됩니다. 

운영은 12/12부터 12/31 까지 한다고 하네요

연말 가족과 연인과 행복한 추억 쌓으세요

광화문 크리스마스 축제

사진출처 나에게 도움을 주는 정보 블로그

0
0
댓글70
  • 신나는바나나K127640
    분위기 너무 좋네요 저도 정말 가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광화문 크리스마스 축제네요
    트리 점등식이 있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광화문 크리스마스 축제 좋네요
    너무 아름다워 보여요
  • 고귀한뱀G130599
    광화문 크리스마스 축제가 기억에 많이 남으셨군요. 
    저도 크리스마스 즈음에 광화문에 놀러가야겠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구경가야겠네요 예쁜제품이 많으면좋겠어요
  • 해리포터
    풍경이 너무 예뻐요. 저도 이번에는 꼭 가서 봐야겠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광화문 크리스마스 축제 대박이네요 한번도 못가봤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광화문 크리스마스 축제 12일 부터군요
    기대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크리스마스 좋죠
    축제 가보고 싶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광화문 크리스마스 축제 하네요
    다름달에 광화문 축제 즐기러 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와 너무예쁘네요..
    저도 크리스마스 즐기러 가보고싶엉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트리가 참 거대 하네요
    반짝반짝 예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벌써부터 하나 보여 정말 신기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크리스마스 축제 너무 예쁘네요
    정말 가보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런거 하는지 몰랐네요. 엄청 예쁘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광화문 크리스마스 축제, 겨울밤의 낭만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겠네요. 가족, 친구와 함께 방문하면 행복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부스도 엄청 많네요 트리부터 너무 아름다워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광화문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축제,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겠네요. 화려한 조명과 체험 프로그램도 매력적입니다.
  • 착한블루베리X210645
    추천감사해요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크리스마스 축제를 하는 듯요.
    대형트리 보고 있으면 괜히 기분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