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큰한 딝볶음탕

얼큰한 딝볶음탕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닭가슴살로 만든 닭볶음탕이예요

저희집 식구들은 닭가슴살을 좋아해서 닭가슴살만 구입해서 매콤하게 만들었어요 

국물 자작하게 밥비벼 고기랑 김자 고구마넣어 같이 먹으니 더 맛있어요 

0
0
댓글68
  • 신나는바나나K127640
    닭도리탕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해먹어야 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닭가슴살로 만든 볶음탕이네요
    담백한 맛이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닭볶음탕 너무 맛있어보여요
    밥 뚝딱 먹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제목에 딝볶음탕이라고 오타났네요. 
    이 추운날에 닭볶음탕에 밥이랑 같이 먹으면 든든하죠 
    
  • 근면한나팔꽃O212887
    뼈발라먹을것도 없고 먹기좋겠어요
  • 해리포터
    국물 자작하게 해서 나중에 밥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겠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닭볶음탕 비주얼 끝내주네요
    맛있어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얼큰하니 맛있죠
    잔뜩 들어가서 맛나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닭볶음탕 너무맛있잖아요
    저 국물에 떡볶이 떡 먹음 진짜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닭볶음탕 너무 좋죠
    이 반찬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할 수 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닭가슴살을 좋아하시다니 같이 치킨드시는 분들은 좋으시겠어요 ㅋㅋㅋ!!
    얼큰하게 끓여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죠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진짜 얼큰해 보여요. 지금 먹고 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닭볶음탕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얼큰하고 든든하죠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정말 잘만드셨네요. 감자도 잘 익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매콤하고 얼큰한 딝볶음탕, 겨울철 입맛을 돋우는 음식이에요. 따끈하게 한 그릇 먹으면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겠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저도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국물이랑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와...저희 집이랑 완전 반대네요
    저희 집은 날개랑 다리로만 만들어먹어요 ㅋㅋㅋㅋㅋ
  • 기쁜기린F214001
    매콤하고 얼큰한 딝볶음탕,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네요. 밥과 함께 먹으면 속까지 따뜻해집니다.
  • 착한블루베리X210645
    완전 얼큰해 보여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고구마 넣어요